백일섭 “이서진-최지우 애정지수 5%만 주겠다”
할배들과 짐꾼들의 대화는 유쾌했다. 턱시도를 멋지게 차려 입고 그리스 여행 소개한 꽃할배들과 대한민국 넘버원 짐꾼들의 말말말.
○…최지우는 김치만 담그라면 김치만 담글 정도로 성실함이 뛰어나다. 성실함과 몰입도는 대한민국 최고다 (나영석PD 새 짐꾼 최지우의 장점을 두고)
○…무한도전은 이서진이라는 그릇이 담기에 넓고 깊은 곳. 이 형은 농사 짓고 짐 드는게 가장 어울린다. (나영석PD 이서진의 무도 식스맨 거절에 대해)
○…나영석과의 관계 안중에 없었다. 프로와 맞지 않았을 뿐.(이서진 무도 거절의 이유)
○…차승원의 요리 실력 의식했으면 요리학원 합숙했을 것, 차승원 요리는 어디 내놔도 빠지지 않는 실력이다. (이서진 삼시세끼 어촌의 차줌마 차승원의 요리 실력에 대해)
○…정선서 삼시세끼 새 시즌 첫 촬영, 옥택연과 4시간 동안 밥 지었지만 도저히 못먹겠더라.(이서진 삼시세끼 새 시즌을 앞두고)
○…이서진과 9박10일 보내며 새로운 면을 보게 됐다. 돈도 안주고 과소비한다고 구박, 시청자들이 판단해달라(최지우 이서진과의 여행 소감)
○…최지우 같은 며느리가 있었으면 좋겠다. 이서진과 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이순재, 최지우와 이서진을 두고)
○…이서진과 최지우 애정지수는 5%다. 점수를 주고 싶지 않다. 이서진 때문에 전철 한 구간을 걸어 다니기는 생전 처음이다. 짐꾼으로 0점! (백일섭, 이서진이 그리스 여행 때 끌고 다녔다며)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