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 맥도날드, ‘빅맥 맥런치 콤보’ 한정 판매
맥도날드가 점심시간 동안 빅맥과 음료를 3,000원에 제공하는 빅맥 맥런치 콤보를 4월 1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과 음료로 구성한 빅맥 맥런치 콤보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 동안 3,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1,000원을 추가하면 후렌치 후라이를, 2,000원을 추가하면 후렌치 후라이와 맥너겟 4조각을 추가 제공한다.
● 뚜레쥬르, 샌드위치 신제품 출시
뚜레쥬르가 곡물빵과 순우유 모닝롤 빵에 각각 새우와 참치 등 신선한 재료로 속을 풍성하게 채운 ‘에그쉬림프 샌드위치’와 ‘에그&튜나 모닝롤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그쉬림프 샌드위치는 고소한 곡물빵 사이에 계란과 새우를 버무린 속과 아삭한 버터레터스(아삭한 질감의 고소한 맛을 내는 샐러드용 채소)를 넣었다. 에그&튜나 모닝롤 샌드위치는 ‘순우유’ 모닝롤 빵 세 개에 각각 계란과 참치를 버무린 필링을 넣은 제품이다. 각각 4800원.
● 크록스, 2015 첫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크록스가 미국 ‘프로젝트 런웨이 올스타 시즌1’의 우승자인 디자이너 몬도 구에라(Mondo Guerra)와 2015년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슈즈 2종 ‘카디 몬도 서클 플랫(Kadee Mondo Circles Flat)’과 ‘카디 몬도 쉐브론 플랫(Kadee Mondo Chevron Flat)’을 출시했다.
크록스가 2015년 SS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카디 몬도 서클 플랫’은 흑백의 세련된 컬러 조화와 함께 모던한 서클 디자인이 감각적이고, ‘카디 몬도 쉐브론 플랫’은 흑백 스트라이프 패턴에 옐로우 쉐브론 문양을 더해 몬도 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았다(가격 6만4,900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