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가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의 신규 프로그램을 최근 발표했다.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인 ‘인텐시브’ ‘M 드리프트’ 프로그램과 체험 프로그램인 ‘익스클루시브 택시’ ‘JCW 택시’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드라이빙 프로그램인 ‘챌린지 A’와 ‘챌린지 B’ 프로그램의 체험 시간을 기존 60분에서 80분으로 연장하고 ‘어드벤스드 프로그램’을 주말(토·일)까지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새롭게 신설된 인텐시브 프로그램을 통해 심화된 이론 교육과 실전 드라이빙 체험으로 구성된다. 스티어링 테크닉과 긴급 제동 및 회피, 언더스티어와 오버스티어 제어, 이상적인 주행 라인 트랙킹, 짐카나 등을 통한 종합적인 차량 컨트롤 교육을 진행핟나. 어드벤스드 프로그램 이수자가 이용 가능하며 프로그램 진행 시간은 8시간(1일), 가격은 80만원이다.
M 드리프트는 젖은 노면 상태의 원선회 코스에 고성능 M카로 언더스티어, 오버스티어 제어 방법과 드리프트에 대한 집중적인 드라이빙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어드벤스드 프로그램 이수자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프로그램 진행 시간은 4시간, 가격은 50만원이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트랙을 주행해 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신설된 익스클루시브 택시 프로그램은 전문 드라이버가 운전하는 최고급 세단 BMW 7시리즈에 탑승해 부드럽고 안전한 주행으로 트랙을 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JCW 택시 프로그램은 고성능 모델인 MINI JCW 쿠페에 탑승해 핸들링 코스와 가속 및 제동 코스에서 다이내믹한 주행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진행 시간은 모두 10분이며, 가격은 익스클루시브 택시가 3만원(어린이 포함 최대 4명 탑승 가능), JCW 택시가 1만5,000원이다.
BMW 드라이빙 센터는 봄을 맞아 이벤홀에서 29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에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어린이 문화공연도 진행한다.
BMW 드라이빙 센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환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