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CC 크림, 백화점 품절사태 인기 고공행진
2월 한달 동안 4개월치 물량 판매 완료, 주요 백화점에선 예약해야 구매 가능
스킨 케어 브랜드 SK-II(www.sk2.co.kr)의 신제품 ‘SK-II 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 이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어 현재까지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연일 품절사태를 일으키며 화제다.
SK-II 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은화이트닝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스킨케어 효과와 동시에 고급스럽게 빛나는 극광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는 CC크림이다. 이 제품은 지난 2월 1일, 정식 출시하여 2월 한 달 동안 백화점에서만 4달 치 물량이 판매 완료되었고, 2월 마지막 주부터는 대부분의 백화점매장에서 품절 상태로 예약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의 출시 후 한달 동안의 판매량은 SK-II 베스트 셀러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에 버금갈만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어 더욱 놀랍다. 현재 한국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앞으로의판매 상황도 매우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이 제품은 특히, 화이트닝에센스 성분이 들어 있어 최근 여성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기능성 베이스에 대한 니즈를 공략할 수 있었고, 또한제품 하나로 젊은 여성 소비자가 선망하는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극광 피부’를 완성시켜줘 더욱 인기다. 더불어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 / PA+++)으로 실용성이 높은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품절 사태까지 빚고 있는 ’SK-II오라액티베이터 CC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대해 SK-II마케팅 정가윤 부장은 “SK-II CC 크림이 이렇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가장큰 요인은 무엇보다도 CC크림 자체의 탁월한 제품력인 것 같다”며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발라본 고객들이백화점 한 바퀴를 돈 후, CC 크림으로 인해 촉촉하게 빛나는 자신의 피부를 보고 놀라서 구입하는 경우가많다”고 말했다. 또한 “한번 써보고 재방문해 다시 여러 개를 구매하는 고객이 많아 더욱 빨리 완판행진을 기록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SK-II 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은 전국 백화점과 면세점 내 SK-II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유아정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