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전문채널 빌리어즈TV가 세계캐롬당구연맹(UMB)에서 주최하는 ‘세계 3쿠션 선수권대회’와 ‘세계 팀 3쿠션 선수권대회’, ‘3쿠션 월드컵’ 등 주요 해외 대회를 3년간 독점 중계한다.
빌리어즈TV가 이번 방송중계권 계약으로 국내 당구 팬들은 세계적 권위의 3쿠션 대회를 TV를 통해 안방에서 볼 수 있게 됐다. 이정은 빌리어즈TV 상무는 “앞으로 3년 동안 빌리어즈TV가 세계캐롬연맹(UMB) 및 대한당구연맹(KBF)의 모든 대회를 독점 중계하게 됨으로써 명실공히 당구전문채널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게 되었으며, 국내ㆍ외의 다양한 대회를 시청하고자 하는 당구팬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중계권 계약 후 첫 방송은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독일에서 열렸던 ‘2015 세계 팀 3쿠션 선수권대회’이며 18일부터 매주 수ㆍ목요일 밤 11시 30분에 빌리어즈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두 명의 선수가 팀을 이루어 국가대항전으로 열린 팀 선수권대회에 우리나라는 허정한, 조재호(이상 대한민국 A팀), 조치연, 김형곤(이상 대한민국 B팀)이 참가해 역대 최고 성적인 준우승을 차지했다. 성환희기자 hhsung@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