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마스크 페스티벌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1일부터 6월 14일까지 86일 간 봄 축제 ‘마스크 페스티벌’을 펼친다. 이탈리아의 베니스 카니발을 테마로 하는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는 가면을 쓴 100여 명의 배우들이 화려한 동작으로 봄을 알리는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다. 곤돌라와 마차를 탄 가면 귀족들의 행렬, 동물들을 형상화한 사파리 가면 행렬, 동화 속 캐릭터들의 행렬이 이어진다. 매일 오후 2시 1회 공연된다.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뮤지컬 쇼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가 펼쳐진다. 도로시와 피노키오, 피터팬 등 동화 속 주인공이 신비의 가면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내용이다. 오후 5시와 7시 하루 2차례 공연된다. 28일 오후 6시에는 예능 프로그램 ‘히든 싱어’와 마스크 페스티벌을 접목한 히든 콘서트도 열린다.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가 펼치는 자동차 여행 ‘로티스 마스크 트램카’, 대표 락앤롤 음악으로 구성된 거리 공연 ‘락앤롤 빅밴드’, 유명 뮤지컬 음악을 춤과 함께 선보이는 ‘브로드웨이 밴드 쇼’ 등 다양한 공연도 축제 기간 내내 펼쳐진다.
3월 한 달간 신한카드 회원 본인은 자유이용권을 1만 5천원에, 동반 3인은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 학기를 맞아 초ㆍ중ㆍ고ㆍ대학교 신입생도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대표전화 1661-2000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벌
서울랜드도 21일부터 6월 7일까지 봄 축제 ‘캐릭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국내 유일의 캐릭터 테마공간 ‘캐릭터 타운’에서 다양한 놀이 시설과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 타운에는 라바와 캐니멀 등 캐릭터와 결합된 10종의 놀이시설과 상품점, 포토존을 설치했다. 삼천리 동산에 위치한 ‘캐릭터 전시 & 체험존’에서는 애니메이션 이야기를 들으며 과학 체육 음악 등 5가지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세계의 광장 지구별 무대에서는 주야로 공연이 펼쳐진다. 서울랜드 마스코트인 아롱·다롱이와 TV속 캐릭터들이 한 무대에 오르는 주간공연 ‘스프링 카니발’은 하루 2차례 열린다.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은 다음 달 4일부터 매일 한 차례 공연된다. 대표전화 02-509-6000
최흥수기자 choissoo@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