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3씨월드, 수중 싱크로나이즈드 공연 론칭
63씨월드가 수중 싱크로나이즈드 공연 ‘봄의 요정과 63램프’를 론칭했다. 수중 발레를 하고 싶어하는 소녀가 바닷속에서 신비의 요술램프를 발견하고 봄의 요정을 만나 소원을 이루는 내용이다. 8월 31일까지 하루 3회 지하 2층 대형수조에서 진행한다.
● 곤지암리조트, 시즌 막바지 우대 이벤트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시즌 종료(8일 예정)까지 리프트권을 종류별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스키ㆍ보드 스쿨 강습은 20%, 렌탈은 40% 할인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디저트 뷔페 ‘세라비’ 론칭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유러피언 레스토랑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가 디저트 뷔페 ‘세라비’를 론칭하고 육각형 모양의 케이크 ‘세라비’ 등 총 15종의 대표 메뉴를 커피 또는 차와 함께 무제한 제공한다. 디저트 뷔페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된다. 1인 2만7,000원.
● 에버랜드, 봄맞이 할인 이벤트
에버랜드가 31일까지 BC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 에버랜드 이용권을 1만원에 판매한다. 홈페이지에서 우대 쿠폰을 출력해 제시하면 동반 3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켄싱턴 제주, ‘클래시 갤러리 티 파티’
켄싱턴 제주 호텔이 갤러리 투어와 애프터눈 티 메뉴가 포함된 ‘클래시 갤러리 티 파티’프로그램을 13일부터 매주 수~일요일 운영한다. 이왈종 작가와 배병우 작가의 미디어 아트 등 호텔 내 주요 작품들을 전문 큐레이터가 소개하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도 진행된다. 1인 4만원(2인 예약 시 이용 가능).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