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는 회원권 하나로 전국 12개 리조트 이용과 더불어 골프, 승마,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오션베이 등을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으며, 만기 후에 입회금 전액을 반환 받을 수 있는 전액반환 회원권이 고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회원권 분양 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8%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평생 회원권과 계약만기 시 100% 전액반환을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객실의 크기에 따라 패밀리, 스위트, VIP 대형 평형수인 노블리안 멤버쉽 등 크게 세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진다.
회원권 가격은 패밀리형이 2250만~2980만원, 스위트형은 3200만~4240만원으로 기명, 무기명 또는 공유제, 회원제에 따라 맞춤형으로 형성되어 있다. 현재 일시납으로 구입시 8%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법인회원권을 3구좌 이상 구매 할 때는 추가할인도 가능하다.
패밀리형은 계약금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 입금 후 잔금을 한달 내 납부 시 일시불 인정되며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또한 대명리조트 회원권 중 VIP용인 노블리안 회원권은 최고급 리조트 소노빌리지, 소노펠리체와 전국 노블리안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실버스위트, 골드스위트, 로얄스위트가 대표적이며 소노펠리체 회원권 가격은 최저 실버 기준 1억1640만원부터 선착순으로 모집 중에 있다.
또한 대명리조트 측은 더욱 수준 높은 휴양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위클래스들을 위한 리조트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를 오픈했으며, 현재는 소노빌리지(1차완공 18홀골프장포함) 2차공사 중에 있다.
대명리조트 김주홍 부장은 “전문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가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며 필요조건에 따라 다양한 회원권을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쉽고 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를 받게 된다”고 말했다.
방문상담을 요청할 수도 있으며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회원권 안내에 필요한 카탈로그가 무료로 제공된다. 02-558-5587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