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삼주아트홀, ‘최현우 더 셜록’ 감사 이벤트
국내 최초 상설 매직전용관인 MBC삼주아트홀(대표 백승용)은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 셜록-553번가의 비밀’ 피날레 공연을 맞아 고급 와인 및 영화관람권, 중국여행 등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삼주아트홀 측은 3일부터 15일까지 이벤트 기간 진행되는 공연의 R석(1매) 또는 S석(2매)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CGV영화관람권(2매)을 현장 지급하는 ‘더 셜록 무비티켓 이벤트’와 R석 티켓 1매 구입시 와인을 제공하는 ‘최현우 와인패키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할인권 사용은 가능하나 실제 지불한 금액이 5만원 또는 1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해당되는 피날레 특별기획 상품으로, 인원 제한은 없으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 또한 타 이벤트와 중복사용은 불가하고, 사전 예매로 진행되는 만큼 상품이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종료된다.
피날레를 맞아 행사기간 내 공연 관람고객에 한해 북경과 청도를 단돈 24만원에 즐길 수 있는 ‘Magic Price day in China’ 특전도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MBC삼주아트홀 홈페이지(www.mbcsamjoo.co.kr) 또는 콜센터(1566-3651)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공연 관계자는 “지난 2개월간 ‘최현우의 더 셜록’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부산시민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자리 잡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현우의 더 셜록’ 평일 공연에는 최현우의 포토타임을 진행, 관객의 호응이 뜨거우며,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도 공연 관람 이후 바로 참여할 수 있다.
MBC삼주아트홀은 ‘최현우의 더 셜록’을 끝으로 부산시민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문화공연의 체험을 위해 대관 및 기획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대관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팩스 및 직접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접수 순으로 대관일자를 확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MBC삼주아트홀 운영본부(051)990-1522)나 홈페이지(www.mbcsamjooart.com), 직접 방문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전혜원기자 iamjhw@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