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만나요”
던롭스포츠코리아(www. dunlopkorea.co.kr)가 27일 오픈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내에 직영 복합매장을 운영한다.
경인 아라뱃길 인근에 위치한 김포터미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은 현대백화점 그룹이 선보이는 첫 번째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해외 수입명품 54개 브랜드를 포함, 총 239개 브랜드가 들어섰다.
던롭 현대 김포매장에는 던롭이 자랑하는 토털 골프 브랜드인 젝시오ㆍ스릭슨의 클럽과 볼, 캐디백 등 골프용품과 던롭 골프웨어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던롭은 김포점 오픈을 기념해 아래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의류 구매 고객에는 전원에게 골프 양말 및 50만원 이상 구매시 토드백을, 70만원 이상 구매시 젝시오 볼을 증정한다. 또한 클럽 및 골프용품 구매 고객에는 50만원 이상 구매시 젝시오 벨트, 100만원 이상 구매시 던롭 선글라스, 150만원 이상 구매시 젝시오 벨트 및 던롭 선글라스, 200만원 이상 구매시 젝시오 고급 백팩을 증정한다.
또 젝시오 최고급 모델 캐디백ㆍ보스턴백 세트는 50% 할인가에, 젝시오ㆍ스릭슨 모자는 1만원, 젝시오 여성용 골프 양손 장갑은 3만원 균일가로 선보인다. 자외선 차단 이너웨어 상의는 1+1으로 5만원에 판매된다.
던롭은 매장 오픈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롭스포츠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에서 던롭 복합매장 오픈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던롭 스포츠 선글라스와 젝시오 벨트를 각각 10명에게 증정한다. 노우래기자 sporter@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