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는 개인·법인 회원권 전액반환제 한정 분양에 맞춰 연간 30일 숙박을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형(4인 기준)”과 “스위트 형(5인 기준)” 두 가지 타입으로 선택이 가능한 2015년형 회원권을 분양 중에 있다. 가입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이전등기가 가능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을 수 있는 공유제 회원권과 10년 또는 20년 가입기간 만료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 상품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회원권 보유 시 대명리조트 거제를 포함해 쏠비치, 경주, 변산, 비발디파크, 단양, 여수엠블호텔, 제주, 양평 등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지금 가입 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회원요금에 추가 50% 할인,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대명리조트 측은 더욱 수준 높은 휴양시설과 부대시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리조트 소노펠리체(1차완공 18홀골프장포함)와 델피노빌리지를 오픈하였으며, 체인으로는 글로리해운대, 제주해비치(노블체인)와 연계되어 이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정규홀 18홀 체인골프장으로 제주도(해비치CC, 크라운CC, 에코랜드CC, 사이프러스CC), 단양(예천한맥CC), 군산CC 등이 대명리조트 회원을 위한 제휴 골프장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및 특수지역을 제외한 모든 직영에서는 오션월드, 아쿠아 및 오션베이 시설이 갖추어져 남녀노소 없이 온 가족이 즐거운 가족여행을 보낼 수 있다.
대명리조트 전문 레저컨설턴트 김주홍 부장은 “높은 고객만족을 위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1 회원담당제도 관리를 통해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이뤄지고 있다”며 “회원권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지금이 구입할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신속하게 계약절차 안내 및 이번 대명리조트 회원모집에 대한 2015년 분양책자(카달로그)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02-558-5587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