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남자를 '심쿵'하게 만드는 법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남자를 '심쿵'하게 만드는 법

입력
2015.02.11 13:41
0 0

요즘 ‘심쿵’이란 말 많이 쓰죠? 심장이 쿵쾅쿵쾅한다는 뜻인데요. 특히 연애할 때 ‘심쿵’하는 일이 가장 많은 것 같아요~ 물론 여자와 남자가 심쿵하는 순간은 달라요! 남자의 심장이 두근거리는 순간을 알려드릴게요! 내 남자친구를 심쿵하게 만들어보세요!

시작하기에 앞서 준비할 것들

내 남자, 내 남자의 심장

① 나를 향해 환한 미소 지을 때

남자에게 최고의 애교는 바로 눈웃음! 어려운 애교스킬 없이도, 끈적한 스킨십 없이도 남자를 두근거리게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에요.

② 입에 묻은 걸 닦아 줄 때

남자는 항상 ‘난 남자다워야 해!’라는 부담감을 갖고 있어요. 그런 긴장감을 풀어줄 수 있는 갑작스러운 스킨십~ 가끔은 엄마처럼 챙겨주는 여자의 모습에 남자는 편안한 두근거림을 느낀답니다!

③ 이유없이 안아줄 때

가장 힘들 때 필요한 건 위로의 토닥임도, 확실한 조언도 아니에요. 서로의 체온을 느낄 수 있는 포옹에 남자들은 가장 따뜻한 두근거림을 느껴요.

④ 사랑해하고 속삭일 때

사랑해’라는 말의 무게는 가볍지 않아요~ 그만큼 듣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죠! 진심을 담아 사랑한다고 말한다면 내 남자의 심장이 쿵쾅쿵쾅하는 걸 느낄 수 있어요!

⑤ 내 핸드폰 검사할 때

1위는 무섭고 긴장되는 두근거림! 정말 심쿵하는 상황인데요. 걸릴게 없어도 괜히 숙제 검사 받는 것처럼 두근거리게 되죠~ 검사받는 입장에서는 기분이 나쁜 심쿵일거에요.

심장은 기분이 좋을 때도, 기분이 나쁠 때도 두근두근 빨라진다고 하죠. 내 남자에게는 기분 좋은 두근거림만 주세요! 내 남자를 기분 좋게 심쿵하게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랑해’란 말이겠죠? 지금 당장 내 남자를 심쿵하게 만들어주세요!

쉐어하우스제공(필자 : 옷깃) ▶ 원문보기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