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설립한 ㈜21세기메디칼(대표 신미향)은 리프팅 성형 시술 및 통증치료에 사용되는 폴리디옥사논매선침을 생산ㆍ수출하는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다.
폴리디옥사논매선침은 주입기와 약실(폴리디옥사논봉합사)로 구성돼 있다. 시술 시 주입기는 체외로 이탈시키고, 약실은 체내 조직으로 삽입해 체내에 남는다. 이 약실은 4~6개월동안 천천히 완전히 분해돼 녹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피부단백질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유도하고 진피층의 밀도를 높여 피부탄력이 되살아나게 되면서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보인다. 이에 따라 최근 안면리프팅, 주름 개선, 바디라인 및 통증치료에 주로 활용되고 있다.
폴리디옥사논매선침은 시술의 간편성과 가격의 경쟁력, 기존 필러와 같은 성형 제품의 대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바이어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지난해 100만 달러 해외 수출을 달성했으며 올해는 GMP, ISO13485, KFDA, CE 유럽인증을 기반으로 중국, 러시아, 인도, 유럽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판매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21세기메디칼은 더욱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전공정 개방형 클린룸 설비, 멸균설비, 원사의 특수 건조공정 및 품질관리경영 시스템을 완벽히 구축하고 있다. 또한 독창적인 차세대 코그 가공기술 및 특수 건조 공정기술개발로 시술목적에 적합한 기능을 갖춘 고품질의 코그모델(가시봉합사)을 출시해 관련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