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네이처(대표 이재근)가 끈적임 없이 촉촉한 ‘헤어세럼’으로 출시 5개월만에 전국 헤어숍과 미용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로하스네이처의 헤어세럼은 시중에서 유통되는 다른 헤어에센스나 세럼과는 다르게 끈적임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 헤어세럼은 천연유래 오일 3종이 다량 함유돼 있어 모발의 보호막형성과 유연성에 도움을 주고, 천연 폴리페놀 성분이 항산화 효과를 나타내 수분 유지 및 보습에 탁월하다.
또한 헤어세럼에 들어 있는 하이드로라이즈드 케라틴 성분은 건조하고 거친 모발에 윤택 및 광택, 스타일을 증진시켜준다. 락토바실러스균 등 사람에게 유용한 미생물 5종은 좋은 성분들을 조금 더 빠르게 흡수시키는 역할을 한다.
로하스네이처는 모든 제품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마케팅 과정에 이르기까지 현장에 있는 헤어숍 원장들과 소비자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제품을 생산해오고 있다. 이재근 로하스네이처 대표는 “기존 헤어 미용시장의 대부분이 해외 수입제품들로 가득한 시장구조에서 토종 한국브랜드인 로하스네이처가 경쟁에 뛰어들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한국뿐 아니라 중국과 일본 시장 수출 계약이 진행되고 있을 만큼 빠른 성장과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로하스네이처는 최근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제품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글로벌 제품으로 경쟁력을 갖춰나갈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