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크리에이티브앤미디어(대표 신후랑)는 2010년 설립된 IT벤처로,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및 IoT 관련 컴퓨팅을 중심으로 한 미디어 기술기업이다.
^주요제품은 IPTV솔루션 ‘SEDN M’과 통합콘텐츠관리솔루션 ‘SEDN C’ 패키지SW이다. 지난해 LH공사 국정감사시즌 실시간으로 전국지점 및 임직원 PC, 스마트폰에 고화질생중계를 제공해 서비스품질 및 성능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회사는 지난 3년동안 50여 개 금융기관 및 일반기업 레퍼런스를 통해 확보한 최신 미디어기술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해 7월 국가정책기술과제(가상공간 기반 실세계 사용자 선택형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S2168015)를 유치해냈다. 이는 향후 2년간 총 6억6천 만원의 투자여력을 확보, 미래 IoT 및 미디어시장기술 선점을 위한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올해는 소셜미디어 마케팅용역(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반응형 웹 서비스시스템(수원시) 등 뉴미디어 에이전시를 기치로 내세우고 공공기관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수원시의회의 경우 전국지자체 최초의 반응형 웹서비스로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등 멀티스크린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다음 달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회사정책에서도 하루 4시간만 고정근무하고 나머지 4시간은 직원 스스로 선택하는 선택시간 근로제를 시행하는 등 창조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