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2015년 새해를 맞아 알찬 제품 구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에서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여름 동안 손상된 피부와 환절기로부터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하는 ‘NEW 베이직 케어 2종 세트’와‘퍼펙트 리뉴 2종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는 피부 건조, 칙칙함 등의 초기 노화를 경험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도 설날을 맞이하여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2종’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는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피부 전체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해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바이오 글리칸은 피부 필수 활성 요소의 기능을 활발하게 하여 피부결을 채워주어 탄탄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리리코스도 설 선물 세트로 겨울철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마린 하이드로 라인’ 노화를 막아주는 초정밀 안티에이징 ‘마린 안티에이징 OA 라인’ 피부 장벽을 강화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남성 전용 ‘옴므 마린 에너지 라인’ 등 총 3가지를 출시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설 선물 세트는 전국 브랜드 매장 및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