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송스토리는 와송을 이용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생활용품 제품들을 설 선물로 추천했다. 와송은 돌나물과에 속하는 토종식물로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도 기록되어 있는데, 피부 자극을 줄여 주고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줘 면역력을 높여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와송스토리의 모든 제품에는 인공향과 인공색소, 파라벤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이 들어가지 않는다. 샴푸는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며, 몸세정제는 피부 보습에 좋은 쉐어버터와 코코베타인을 사용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와송샴푸와 몸 세정제의 와송추출물 함유량은 7%, 와송로션의 경우 5.7%다. 또 두 제품 모두 천연성분이 60% 이상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와송스토리 헤어제품은 헤어토닉은 탈모방지와 양모효과가 있는 의약외품으로 두피를 건강하게 해주며 비듬균을 근본적으로 예방해 주는 특허 받은 제품이다.
와송스토리 측은 “아토피 환자들의 경우 평상시에도 촉촉한 피부를 위해서는 실내온도는 20~24도, 습도는 45~55%를 유지해주는 게 좋고 로션은 한번에 많이 바르기 보다 적당량을 잘 흡수시키듯 여러 번 바르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제품에 사용하는 와송은 와송스토리가 무농약 기법으로 직접 재배한 것이다. 와송스토리 홈페이지(www.wasongstory.co.kr)를 통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설을 앞두고 할인된 가격은 ▦와송바디로션 3만2,000원 ▦와송샴푸 3만원 ▦와송트리트먼트 3만3,000원 등이다.
와송스토리가 설을 앞두고 출시한 와송 고농축 진액 ‘바위솔진액 프리미엄 100’. (031) 469-1611
와송스토리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