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엔 다정하고, 친절했던 여자친구가 무섭게 변할 때가 있죠?! 바로 ‘여자가 질투할 때’인데요. 여자를 질투하게 하는 남자친구의 여자사람들! 내 여자친구의질투를 줄이고 싶다면, 어떤 여자들을 조심해야 할까요?
시작하기에 앞서 준비할 것들 : 남자친구...(또르르)
① 나보다 어리고 귀여운 학교후배
여자의 어린 나이와 애교는 무기라는걸 아는 여자친구는 자신보다 어린 여자를 본능적으로 경계해요. 남자에게 ‘오빠’라고 부르는 여자들을 모두 다 적이라고 생각해버리죠. 가장 조심해야 할 여자사람이에요.
② 술 사주고, 챙겨주는 아는 누나
요즘 대세인 연상연하! 특히 학교다니는 남자에게 직장다니는 성숙한 누나는 무척 매력적인 존재죠~ 아무리 편하고 의지되더라도 여자친구 앞에서는 그런 모습 보이지 말아요!
③ 나보다 훨씬 친해 보이는 동창 친구
남자친구의 친구들을 소개받는 자리엔 꼭! 남자들 사이로 털털해보이는 여자사람친구가 한명씩 있어요~ 오래 알고 지내온 ‘진짜’친구라는건 알지만 내가 모르는 남자의 과거를 너무 잘 알고 있는 동창 친구! 여자들에게는 은근히 신경쓰이는 여자사람이랍니다.
④ 하루 종일 붙어있는 직장, 학교 동기
업무나 과제를 핑계로 여자친구보다 더 자주 붙어있는 동기들! 질투가 나더라도 공적인 관계인만큼 어쩔 수 없기 때문에 질투난다고 말하지도 못해요. 직장에서는 일만! 학교에서는 공부만! 그 이상으로 친하다는 티는 여자친구에게 내지 말아요~
⑤ 나보다 예쁜 전 여자친구
남자친구의 핸드폰 깊숙한 곳에 저장되어있던 전여자친구의 사진을 발견하는 순간 여자는 많은 상상을 해요. 그녀와는 어떻게 연애했을까, 나보다 더 좋아했을까?.. 남자는 과거에 집착하고 여자는 미래에 집착한다? 아니에요! 여자는 과거,현재,미래 모두 질투합니다.
적당한 질투는 남녀 사이를 더 돈독하게 만들기도 해요. 그래서 일부러 질투심을 유발하기도 하는데요. 사실 당하는 사람은 즐겁지 않잖아요. 질투가 심해지면 집착이 되기도 하니까요. 서로 조심하고, 이해할수록 더 행복한 연애가 될 거예요!
쉐어하우스 제공(필자 : 옷깃) ▶ 원문보기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