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테마파크와 호텔들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추억 만들라고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입장료도 할인해 주고 프러포즈에 딱 맞는 분위기도 만들어준다.
○ 커플 위한 토크콘서트ㆍ로맨틱 러브 부스 등 눈길
에버랜드는 14일 오후 5시부터 에버랜드 그랜드스테이지에서 커플을 위한 러브 토크 콘서트를 연다. 소설가이자 칼럼니스트 임경선씨가 ‘기꺼이 사랑할 것’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에버랜드 방문객은 무료 입장 가능하다.
이와 함께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썸남썸녀 고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소 호감을 가졌던 이성 친구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메시지와 함께 에버랜드 데이트를 제안한 사람들 중 50인을 추첨해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에버랜드 SNS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3쌍의 커플을 선정해 에버랜드 이용권과 함께 사파리 스페셜투어, 데이트스냅 촬영 등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일부터 15일까지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커플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2인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약 43% 할인한 5만2,000원에 판매한다. 혜택을 받으려면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쿠폰이나 에버랜드 공식 SNS에 게시된 할인 정보 이미지를 공유해 매표소에 제시해야 한다. 에버랜드에서는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빛축제가 한창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로맨틱 러브 부스’를 운영한다. 연인이나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과 만든 그림자를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공간이다. 가로, 세로 각각 2.5m인 초대형 액자로 꾸며진 상자 안에 들어가 조명 앞에 서서 사랑스러운 포즈로 실루엣을 만들고 촬영하는 방식이다. 14일까지 무료로 사진을 인화해 준다. 로맨틱 러브 부스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객은 무료다.
만 29세 이하 커플을 대상으로 8일까지 2인 자유이용권을 6만4,000원에, 9일부터 14일까지는 7만원에 판매한다.
서울랜드도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부터 15일까지 서울랜드 페이스북 ‘친구’를 신청하거나 카카오스토리 페이지 ‘소식 받기’를 신청하고 밸런타인데이 할인 페이지 화면을 매표소에 제시한 이들에게 자유이용권을 50% 할인 해 준다. 동반 1인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14일과 15일, SNS에 올린 커플사진(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태크 필수)을 보여주는 입장객 가운데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8일까지 연인에게 받은 가장 감동적인 이벤트 내용을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이메일(aquaplanet@hanwha.com)로 보낸 이들 가운데 한 커플을 선정해 14일 무료 프러포즈 이벤트를 제공한다.
○ 호텔 패키지ㆍ식음 프로모션 다양
특급호텔들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속속 내놓고 있다. 프러포즈 할 계획 있다면 기억해 둔다. 호텔에서 선물도 준비해주고 분위기도 잘 잡아준다.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가 많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스위스 수제 초콜릿, 레드 와인, 파우치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손 편지를 써 보라고 독일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의 만년필과 편지지 세트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각각 영화관과 아쿠아리움 등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프러포즈 이벤트가 가능한 패키지도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로맨스 인 워커힐’ 패키지 등이 대표적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는 객실 안에 위치한 릴랙세이션 풀 주변을 장미꽃과 촛불로 로맨틱하게 꾸며주고 프러포즈를 위한 부케도 제공한다.
특별한 파티 참석 기회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투 하트 비컴 원’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의 ‘로맨틱 모먼트 파티’ 패키지는 연인이 로맨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투 하트 비컴 원 패키지 이용 커플은 13일과 14일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진행되는 밸런타인데이 파티에 참석해 웰컴 칵테일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로맨틱 모먼트 파티 패키지는 14일 밤부터 시작되는 로맨틱 모먼트 파티 2인 이용을 포함한다.
이 외에 식음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14일 저녁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폰테와 프렌치 레스토랑 시즌즈에서 밸런타인데이 특별메뉴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연인끼리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자리다. W 서울 워커힐 케미 푸드들을 활용한 새로운 코스 요리인 ‘케미스트리’를, 나무는 2인용 커플 플레이트 ‘코이비토’를 선보인다.
김성환기자 spam001@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