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만 되면 팔다리에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 그렇다고 매일 공들여 씻기엔 우리나라 겨울 너무 추워.. (나만 그런거니? 정말?) 이제 두꺼운 옷 아래에 거친 피부를 숨기지 말아요~ 일주일에 두 번! 돈 안들이고 매끈 촉촉한 피부 만들기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준비할 것들 : 쓰고 난 커피가루, 바디오일, 알로에젤, 제거할 각질(응?)
스텝 1. 커피 찌꺼기를 준비합니다.
근처 커피숍에 가시면 쉽게, 공짜로 얻을 수 있어요.
점원 언니도 ‘어차피 쓰레기’라는 생각에 기꺼이 담아 주신다는!
젖은 상태의 커피 찌꺼기는 장기간 보관이 어려우므로 조금씩 얻어다 쓰기!
바싹 건조된 상태의 것은 1주일, 방금 얻어온 촉촉한 찌꺼기는 2일 이내로 사용하고 버리는 걸 추천합니다. 오래 두면 하얗게 곰팡이가 피는 경우도 있어요!
스텝 2. 따뜻한 물로 몸을 적시고, 커피 찌꺼기를 한 움큼 집으세요.
스텝 3.안 쓰는 바디오일, 알로에 젤 혹은 유통기한이 지난 우유 등과 섞으세요.
바디오일을 섞으면 확실한 보습효과를 볼 수 있어요!
알로에젤은 시원 산뜻한 느낌, 상한 우유는 부드러운 각질제거와 피부유연에 도움을 줍니다.
그렇다고 멀쩡한 우유를 일부러 상하게 하면 엄마의 등짝 스매싱이 시전 됩니다.
스텝 4. 마사지하듯 온몸에 문질러 줍니다.
좀 아파도 참으세요, 혈액순환에도 굿굿!
스텝 5. 물로 헹궈내고 바디워시로 샤워하면,매끈촉촉 피부 완성!
스크럽 후에 바디워시로 닦아주시는 게 좋아요! 물로만 헹구면 커피잔여물이 피부에 남을 수 있어요.
욕실 뒷정리도 간단! 바닥에 물 한번 끼얹으면 가루들이 하수구로 또르르~ 커피가루는 서로 뭉쳐지질 않아서 하수구 막힐 염려도 없습니다! 여러분의 등짝은 소중하니까요!
※주의사항※
민감한 얼굴 피부에는 자극적일 수 있습니다! 몸 피부에만 살살 문질러 주세요~ 피부가 아무리 부드러워져도 아무한테나 만져보라고 하진 말아요. 애먼 사람 심장에 불장난 하면 앙대~
쉐어하우스 제공 ▶ 원문보기 (출처 : 미디컴)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