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닷컴에서 만든 탈모방지샴푸인 프리미엄TS샴푸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28일 탈모닷컴에 따르면 프리미엄TS샴푸는 지난해 8월 GS홈쇼핑에서 론칭한 이후 현재까지 약 1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방송 후 7차례의 연속매진을 포함해 총 12차례의 매진행진 기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프리미엄TS샴푸는 장기영 탈모닷컴 대표 본인이 M자 탈모를 극복하고자 직접 개발해 화제가 됐다. 비오틴ㆍ덱스판테놀ㆍ피리티온아연액ㆍ니코틴아마이드 등 탈모를 방지해주고 모발 굵기를 증가시키는 양모 성분과 함께 코퍼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TS샴푸는 지난해 12월 8일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닥터지바고’의 ‘탈모 편’에도 등장했다. 출연자들이 나뉘어져 비누와 일반샴푸 그리고 프리미엄TS샴푸를 직접 일주일 동안 사용해 본 후 두피 굵기를 측정했다. 그 결과 프리미엄TS샴푸를 썼던 출연자의 머리카락이 0.008㎜로 가장 굵었다.
장 대표는 “프리미엄TS샴푸는 판매하기 위해 만들었다기 보다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샴푸”라며 “고급원료와 천연성분 위주로 만들었으며, 우리 아들이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미리 쓰게 하려고 만든 샴푸”라고 설명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