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찬리에 분양중인 명품아파트 ‘위시티블루밍’,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는 기회!
분양 시장에서의 호황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일산의 부촌으로 알려진 ‘위시티블루밍’이 공매가 3차 분양을 진행 중이다. 저렴한 가격에 아파트를 구입할 수 있는 위시티블루밍은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들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절찬리에 분양이 계속되고 있다.
위시티블루밍은 주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교통, 학군, 안전의 3요소를 갖추고 있어 ‘살기 좋은 아파트’ 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서울과의 접근성은 물론이고 보안 시스템이 강화되어 있으며 교육 시설이 발달하여 그동안 신도시가 지니고 있던 문제점들을 모두 보완했다는 것이다.
일산 위시티블루밍은 버스를 통해 서울 중심부, 여의도, 강남 등 서울 각 지역으로의 이동은 물론 일산 구도심과도 활발한 노선이동을 통해 입주민들의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GTX 노선 확정, 신분당선 연장 추진(경기도의회 통과, 유력)을 통해 철도교통망도 현실화되고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이 더욱 좋다질 전망이다.
학부모들의 교육열이 놓아 아파트 선정에 있어서 학군 역시 중요한 선택요인인데, 위시티블루밍은 단지에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가 모두 인접해있고, 동국대학교 약학대, 한의대 등의 대학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 그야말로 ‘명품학군’이라 불린다.
더불어 보안 및 안전은 첨단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고를 자랑하는데, 지상에는 차도가 없도록 설계되어 어린이 안전 위험을 줄였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조경을 미국 디즈니랜드 설계사였던 SWA社가 담당하여 작품전시, 북 카페, 키즈놀이방 등의 볼거리가 많아 어린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인기다.
이 외에도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쾌적한 주변 환경, 고급스러운 편의시설 등의 다양한 프리미엄으로 주목 받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위시티 블루밍은 계약할 세대를 직접 보고 계약할 수 있으나 보안이 매우 철저하여 세대 내 방문시 직원과의 동행을 필요로 한다.(문의:1800-4188) 식사지구 위시티블루밍 홍보관은 연중무휴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전화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다. (http://blog.naver.com/ysun006)
송원영 기자 wysong@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