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마 베팅포커스 (1월 24일ㆍ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마 베팅포커스 (1월 24일ㆍ토)

입력
2015.01.22 18:49
0 0

경마 베팅포커스 (1월 24일ㆍ토)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1경주 ⑧스위티캐스퍼- 큰 능력은 보유한 마필은 아니나 최근 계속적으로 기록 단축을 보이며 점진적인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마필이다. 좀 더 나은 기수로 교체된 만큼 3위 정도는 기대가 가능할 것 같다.

12경주 ⑭홀리데이펀치- 비교적 편성이 강한 느낌도 있지만 1400m는 최적임 거리로 볼 수 있는 마필이다. 훈련 강도도 최근 대비 올려놓고 출전하고 있는 만큼 최소 순위 상승은 기대된다.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2경주 ⑪그랜드프닉스-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걸음 늘렸고 뒤가 좋은 마필은 아니지만 거리 줄고 순발력을 보유해 자력 입상도 가능해 보인다.

8경주 ⑦블랙파로스-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며 전력 다졌고 힘이 차면서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더욱 강해져 자력 입상이 가능하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7경주 ⑥퀸피코- 기본기가 우수한 마필로 그동안 능력대비 실전에서 아쉬움을 남긴 바 있으나 이번 경주는 해볼만한 상대를 맞이해 입상 기대치가 높다.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12경주 ⑦누리나래- 직전 현군 강자와 대결에서 입상을 기록해 충분한 경쟁력을 보인 바 있다. 이번 경주는 쉽지 않은 상대와 대결이지만 직전의 걸음이라면 충분히 승산이 높아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2경주 ⑦무한도마- 마필 가격이 1억 원 짜리다. 6전을 치르면서 아직 첫 승을 거두지 못해 소속조에서는 미치고 환장할 노릇이다. 하지만 경주 편성에서 오는 이점과 행운 그야말로 첫 승을 거두고도 남는다. 마생은 실력보다는 때론 운이 70% 차지한다.

8경주 ⑥쎈스카이- 데뷔전에서는 그다지 주목을 받지는 못했던 마필이다. 하지만 최근 보여준 저력은 언제 그랬냐는 듯이 경주로에서 마음껏 질주하고 있다. 특히 순발력도 있다지만 따라 붙는 압박감도 만만치 않아 이번에도 상승세는 계속 이어진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