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1월 23일ㆍ금)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⑧미스터켈리- 초반 느린 단점 있지만 주폭과 탄력 좋아 늘어난 거리 유리한 추입형 마필이다. 앞선 강하지 않은 흐름의 전개도 유리하지만 연일 강훈련 소화하며 전력 다졌고 스피드와 탄력 더욱 좋아져 강자 없는 편성 에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⑥포리스트뉴스- 연일 강훈련 소화하며 전력 다진 추입형 마필로 출전두수 적어 전개 유리하다. 변화 모색하기 위해 적임기수 안장 교체했고 좋은 컨디션에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2경주 ③영광의장군- 훈련이 실전으로 연결되지 않는 게 항상 문제이지만 이번에는 호흡도 나름대로 고른 모습을 보이고 있어 내심 좋은 결과 기대해 본다.
5경주 ③월드윈- 정상적인 경주전개라면 더 나은 발걸음 기대해 볼 수 있는 마필로 여타 다른 마필에 비해 가장 눈에 띄는 훈련시 걸음이라 선전을 기대해 본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10경주 ⑭챌린저드림- 데뷔 후 총 전적은 9전 4승 준우승 2회를 기록 중이다. 전적에서 알 수 있듯 상당한 잠재력과 능력을 겸비한 기대주다. 이번 경주는 실질적인 능력마는 없다. 저평가를 받고 있으나 보유한 능력과 잠재력에서 80% 정도만 발휘해도 충분히 입상을 노려볼 찬스를 맞이했다.
11경주 ④선블레이드- 오랜 기간 슬럼프로 인해 보유한 잠재력과 능력을 발휘하지 못했으나 최근 조금씩 호전된 걸음으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최적의 부담중량에 최강의 승부타이밍을 맞이한 만큼 필히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2경주 ③영광의장군- 드러난 전력에서 본다면 그다지 능력마는 아니다. 하지만 경주를 치를수록 두각을 나타낼 것이 분명한 이상 더 이상 주저하지는 않을 것이다. 특히 고질적인 늦발주로 애간장을 녹여주지만 종반 탄력은 아주 좋아 이번에는 우승 노린다.
3경주 ⑨위너스보이- 잠재력은 막강한 마필이다. 능력 주행검사시 가능성을 보였으나 데뷔전에서 압도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늦발주로 게임을 망쳤다. 이번에는 전열을 가다듬고 우승에 대한 집념이 강한지라 우승을 거두고도 남을 것이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