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마 베팅포커스 (1월 17일ㆍ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마 베팅포커스 (1월 17일ㆍ토)

입력
2015.01.15 18:50
0 0

경마 베팅포커스 (1월 17일ㆍ토)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8경주 ①럭키스위트- 최근 보여준 걸음은 별로 없지만 훈련시 뚜렷하게 변화된 모습을 보였다. 신예급 강자들의 전력이 강한 것은 사실이나 훈련으로 밀어붙인다면 안될 것도 없어 보인다.

10경주 ⑨무미아준- 전 경주 3개월 만에 출전했음에도 녹록지 않은 경주력을 보여주었고 편성도 제법 약한 경주를 만났다. 정상적인 출전주기로 돌아오면서 컨디션도 향상된 만큼 전 경주 이상은 분명 뛸 것이다.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3경주 ⑤보난자윈-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전력 다진 마필로 힘이 차면서 스피드 살아났고 투지도 더욱 강해져 강공 펼칠 마필이다.

4경주 ④잘났어정말- 공백 있지만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전력 다졌고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더욱 강해져 거센 도전이 예상된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10경주 ②슈퍼갤럽- 잠재력에서 높은 평가가 가능하다. 직전 3위를 기록해 이번에 승군전에 임하는 마필로 편성상 충분히 해볼 만한 상대를 맞이했고, 경주 여건 좋아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12경주 ②금아피닉스- 고가의 마필로 기본기가 우수하다. 이번 경주는 36주 만에 출전을 하고 있으나 기본 능력이 우수하고, 상대 또한 해볼만해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③마리지아- 최근 경주에서 깜짝 놀랄 만큼 기량이 급성장을 하고 있다. 게다가 종반 역습이 좋아지면서 자신감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만큼 이번에는 우승을 거두어도 어느 누구도 태클을 걸만한 이유가 없다.

8경주 ③킹스케일- 특히 체구도 이상적인데다 앞선에 나서면 좀처럼 무너지지 않는 근성이 단연 돋보인다. 특히 경험을 쌓으면 쌓을수록 안정감이 더욱 장점이라 기대가 아주 크다. 이번에도 단연 인기가 집중되면서 우승은 손쉽게 거둔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