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1월 16일ㆍ금)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③익산동자- 실전 경험 없지만 능검시 전력 은폐했음에도 막판까지 걸음 여유 보인 기본기 좋은 마필이다. 의지 보이며 강훈련 소화했고 좋은 컨디션에 스피드와 탄력 나아진 변화 보여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7경주 ⑥무공훈장- 승군 이후 강자 틈 적응하며 걸음 늘고 있는 마필로 직전 의지 없음에도 탄력 호전된 변화 보인 뒤 의지 보이며 강훈련 무난히 소화했다. 좋은 컨디션에 탄력 더욱 좋아져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6경주 ⑦액시온- 최근 경주를 거듭할수록 걸음의 신장세 뚜렷한 가운데, 선추입 능력이 좋은 마필로 편성 강하지만 입상권 도전에 최선을 다할 것으로 판단된다.
8경주 ⑤퓨리어스파크- 마방 기대치 높은 가운데, 이번엔 동반 훈련시 강하게 훈련을 시켜도 여력이 많이 남는 듯한 걸음을 보여주고 있기에 연투 기대할 만하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4경주 ⑤해브투런- 이번 경주는 최근 대비 가장 해볼 만한 상대를 맞이했다. 경주여건이 워낙 좋고, 소속 조에서도 6세의 국산5군마를 보유하고 위탁관리를 하고 있는 이유가 분명한 만큼 이번만큼은 강하게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11경주 ⑩스팅레이-이미 1군에선 검증된 능력마다. 한동안 질병과 부상 등으로 인해 들쑥날쑥한 능력 발휘로 아쉬움을 주고 있으나 편성에 따라서는 강자로 인정될 수 있는 능력을 겸비하고 있다. 최근 호전세가 뚜렷해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3경주 ①샤프게일- 경주를 치를수록 서서히 진가가 나타나고 있는 마필이다. 특히 출전마들이 상당히 허접한 대진운까지 안고 있어 그야말로 행운의 마필이다. 즉 말해서 첫 승은 손쉽게 일거양득으로 챙긴다.
7경주 ①대풍년- 기량은 이미 검증을 받은 마필이다. 직전 앞장서면서 후속마를 대차 간격을 벌이면서 엄청난 괴력을 보여주기에 충분했다. 이러한 추세라면 당분간 적수가 없어 2연승은 떼논 당상이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