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마련을 위한 최적의 투자가치 공간 ‘위시티블루밍’
정부의 부동산 경기 활성화 대책 및 한국은행 기준금리 완화로 분양 시장에서의 호황이 계속되고 있다. 아파트들의 뛰어난 입지·가격 경쟁력과 더불어 은행별 아파트담보대출 최저금리 상품들도 연이어 출시되면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일산의 부촌으로 알려진 ‘일산 위시티 블루밍’이 절찬리에 분양중이다. 위시티블루밍은 교통, 학군, 입지, 가격, 안전 등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어 ‘살기 좋은 아파트’, ‘거주자 만족 1위 아파트’, ‘연예인 아파트’ 등 수많은 수식어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다.
위시티 블루밍은 보안 및 안전 시스템이 강화되어 있고 교육 시설이 발달하여 그동안 신도시가 지니고 있던 문제점들을 모두 보완했다. 때문에 프리미엄 대단위 아파트 단지로써 그 가치를 높게 인정받고 있다.
위시티 블루밍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명품학군을 들 수 있다. 단지에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가 모두 인접해있고, 원어민 강사가 배치되어 있는 일산에서 손꼽히는 초, 중교에 고양국제고,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 동국대학교 약학대, 한의대 등 많은 학교가 가깝게 위치해있다. 학부모들의 교육열이 높은 만큼 이곳은 자연스럽게 일산의 주요 학군으로 부상하였다.
위시티 블루밍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안전이 보장’에 있다. 보안 및 안전은 첨단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고를 자랑한다. 지상에는 아예 차도가 없도록 설계되었으며, 단지 내 조경을 미국 디즈니랜드를 설계하였던 SWA社가 담당하여 작품전시, 북 카페, 키즈놀이방 등을 갖춰 안전하고 볼거리가 많은 예술 공원을 구현하였다.
마지막으로 ‘교통’이 원활하다. 현재 M버스를 통한 서울 중심부이동, 광역버스를 이용한 여의도, 강남으로의 이동, 서울 각 지역은 물론 일산 구도심과도 활발한 노선이동을 통해 입주민들의 편안한 대중교통 이용도 가능해졌다. 또한 GTX 노선 확정, 신분당선 연장 추진(경기도의회 통과, 유력)을 통해 철도교통망도 현실화되고 있다.
위시티블루밍 관계자는 “공매물건으로 아파트 가치가 높고, 80%대출을 받고 입주하여도 가격상승에 대한 기대감 때문에 큰 무리 없이 계약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자금회전이 용이하여 기존의 집을 정리할 여유를 가지고 입주하여 단기간에 융자 일부를 정리 하는 등의 합리적인 자금계획을 세워서 많은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위시티 블루밍은 입주 아파트이므로 계약할 세대를 직접 보고 계약할 수 있으나 보안이 철저하여 세대 내 방문은 직원과 함께 동행해야 한다.(문의:1800-4188) 식사지구 위시티블루밍 홍보관은 연중무휴로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전화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다. 송원영 기자 wysong@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