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 통합 서비스 시스템, 아디앙스 ‘히든카드’
전국의 소비자들을 위한 돈 되는 어플, 아디앙스의 ‘히든카드’가 인기다.
누구나 손쉽게 어플을 설치하면 무료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고 가상계좌를 만들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앱을 설치하면 우리 일상 속 꼭 필요한 10가지 유료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나 눈여겨 볼 혜택으로는 가맹점에서 결제 시 5%의 적립금 제공, 비급여 의료서비스 할인 혜택, 전국 호텔, 리조트, 콘도 할인혜택이 있다.
‘히든카드’는 국내에서 최초로 비 급여 의료서비스를 시작할 복지 몰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다. 병원에 가서 의료보험적용이 되지 않는 비 급여 의료품목(MRI촬영, 임플란트, 성형외과, 안과 등)에 대하여 진료비 및 건강검진, 의료대행 서비스에 대하여 진료비용의평균 20%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된 시간부터 전국의 모든 숙박시설(호텔, 콘도, 리조트, 팬션 등)을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통하여 30~7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8개 신용카드사에 조금씩 흩어져있는 잔여 포인트를 모아 히든카드 포인트로 전환시켜 현금화 시킬 수 있다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물론, On/Off line 모든 히든카드 가맹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주유 및 대형마트,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소비지출 절감효과, 꽃 배달 할인 서비스, 대리운전 할인 서비스, 자동차보험할인 서비스 등 무료로 엄청난 혜택을 제공받는다.
아디앙스 히든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포인트 적립 시스템을 운영하는 시장의 새로운 한 획을 긋는 회사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 고 전했다.
한편 벌써부터 많은 기업과 단체, 협회, 교회, 학교 등이 히든카드의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재정경제부의 소·상공인 정책으로 인해 현재 소·상공인의 300만 업소가 200만 업소로 줄어들었고 매번 3년 주기로 부도에 직면하고 있는 실정이다. 때문에 중·소상공인 단체 총연합과 함께 소상공인 살리기에 힘쓰고 있는 히든카드는 계속해서 이들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할 예정이다. 송원영기자 wysong@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