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마 베팅포커스 (1월 9일ㆍ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마 베팅포커스 (1월 9일ㆍ금)

입력
2015.01.08 14:55
0 0

경마 베팅포커스 (1월 9일ㆍ금)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⑥끝판여왕- 계속된 연투 여파와 컨디션 난조로 질병 없이 휴식 취하며 공백 가진 마필로 좋은 컨디션에 선추입 자유로워 전개 유리하다.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전개 이점 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8경주 ②그레이스- 승군전 강자 틈 늘어난 거리 게이트 불리해 탐색으로 일관하며 적응 마친 뒤 강도 올려 의지 보이며 전력 다졌다. 좋은 컨디션에 상태와 걸음 호전돼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6경주 ③삼한영웅- 현군 입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마필로 최근 의지 약한 말몰이로 아쉬움 남겼지만 편성 약하고 상태도 좋아 기대치 가져본다.

9경주 ⑤모닝휘파람- 순발력은 부족하지만 중반 무빙력이 좋은 마필로 훈련상태 좋고 적임기수로 다시 교체한 만큼 거센 도전이 예상된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6경주 ③삼한영웅- 실전에서 기복을 보이는 기복형 마필로 볼 수 있는 가운데 종반 끝걸음에서는 경쟁력 있는 걸음을 보유했다. 특히 출전두수가 8두밖에 출전하지 않아 추입 타이밍을 잡아가는데 좀더 수월할 듯싶다.

10경주 ②천년특급- 이미 걸음은 다 나온 마필로 현군 최약체 편성 정도나 기대할 수 있는 전력으로 오랜만에 해볼 만한 편성을 만난 것 같다. 이미 작년 9월 현 거리에서 3위 성적도 있고 기수 교체된 것도 좋아 보인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④서라벌공주- 능력 주행검사에서도 가볍게 통과했듯 데뷔전에서도 준우승을 거두면서 가능성을 보여준 마필이다. 특히 순발력이 좋아 경주를 주도하면서 우승은 떼논당상이다. 또한 상대마들이 워낙 허접해 우승을 못할 이유가 없다.

2경주 ③씨에프스타- 기본 능력은 일단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우람한 체구에서 나오는 투지력과 상대에게 밀리지 않는 근성이 좋아 이번에는 우승을 거둘 찬스다. 직전에는 너무 오만한 플레이를 펼치다 입상에 실패한 만큼 설욕전으로 응수하고 나올 것이 분명하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