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리핑] 디스커버리 올해 매출 1500억원 달성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핑] 디스커버리 올해 매출 1500억원 달성 外

입력
2014.12.29 16:02
0 0

디스커버리 올해 매출 1500억원 달성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은 올해 매출이 지난해 보다 4.8배로 성장하며 브랜드 출시 2년 만에 매출 1,500억원 달성을 바라보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기존 브랜드와 달리 아웃도어에 디자인과 패션을 접목, 실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의류 위주로 전개한 것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롯데닷컴 롯데카드 고객 결제단계 간소화

롯데닷컴은 기존 간편 결제 서비스인 ‘스마트페이’ 사용 고객이 롯데카드를 이용할 경우 결제 버튼을 1번만 눌러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결제 단계를 간소화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카드 고객이 상품주문 페이지에서 결제 버튼을 누르면 기존 스마트페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입력해 둔 롯데카드 번호와 휴대폰 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돼 바로 결제가 진행된다.

아워홈 김치 할랄 인증… 이슬람권 수출 파란불

아워홈은 조리 김에 이어 최근 김치에 대해서도 국제 할랄 인증을 얻었다고 29일 밝혔다. 할랄인증은 무슬림이 먹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이슬람 율법에 따라 도살과 처리 및 가공된 식품과 공산품에게만 주어진다. 이슬람 시장이 형성된 모든 지역에 할랄 인증 김치를 수출하는 동시에 불고기, 떡볶이, 비빔밥, 닭갈비 등 이슬람권에서 호응이 좋은 한식들의 할랄 인증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CJ푸드빌 중국 상하이에 투썸커피 대형단독매장 열어

CJ푸드빌이 중국 상하이 난징시루에 투썸커피 대형단독매장을 열었다. 이번 매장은 2012년 베이징 리두점을 통해 중국에 처음 진출한 이후, 상하이에만 세 번째로 문을 여는 매장이다. 상하이 현지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다양한 믹스 샐러드 메뉴를 내놓고 온화한 날씨에 맞춰 시원한 음료를 강화하는 등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꾀했다.

홈플러스 2015년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홈플러스는 29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전국 점포와 자사 인터넷 쇼핑몰에서 설 선물세트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품목은 한우, 과일, 굴비 등 신선식품과 통조림, 참기름 등 가공식품, 위생용품, 건강식품, 패션잡화 등 총 206종이다. 구매한 상품은 2월 5일부터 16일 사이에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GS샵 올해 홈쇼핑 배경음악 1위는 씨스타

GS샵에 따르면 올해 홈쇼핑 방송에서 배경음악으로 쓰인 1만여 곡 중 씨스타의 ‘아이 스웨어(I Swear)’가 300회 사용되며 1위에 올랐다. 이어 시크릿의 ‘판타스틱’ 레이디스코드 ‘소 원더풀’ 에이핑크 ‘미스터 츄’등 걸그룹의 노래가 상위권에 들었다. 홈쇼핑의 대부분의 소비자가 여성이고 최근 패션ㆍ잡화 등의 상품 판매 비중이 늘어 세련된 분위기의 노래가 주로 선곡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