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발리 왕복항공권 페이스북 이벤트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Hello 2015’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1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garudaindonesia.KR)에서 1분 내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숨은 심볼 6개를 찾은 후 2015년을 맞이하는 소망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1등에게는 발리 왕복 항공권 2매와 누사두아 비치에 위치한 세인트레지스발리 리조트 숙박권, 2등에게는 발리 왕복 항공권 2매와 라구나럭셔리 컬렉션 리조트&스파 숙박권을 증정한다. 그 외에 LG전자 포토포켓(2명),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텀블러(2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14일이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및 인천-발리 노선을 각각 주 7회 운항하고 있고, 글로벌 항공 연맹인 스카이팀에 가입해있다.
■페루 칸델라리아 축제,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 등재
페루관광청은 티티카카 호수의 도시 푸노(Puno)에서 열리는 칸델라리아(Candelaria) 축제가 제 9차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 정부간위원회에서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칸델라리아 축제는 성처녀 칸델라리아가 푸노에 처음 나타난 것을 기념해 매년 2월 첫째 주부터 2주일간 열린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페루 전역에서 170여개 무용단의 4만여 명의 무용가, 만 2 천여 명의 음악가들이 참가해 다양한 전통 춤과 음악을 선보인다.
푸노는 칸델라리아 축제 외에도 주민들이 손으로 만든 갖가지 수공예품을 선보이는 알라시타스 크로스 축제를 비롯해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티티카카 호수, 핑크 도시로 알려진 람파(Lampa)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보유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