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패밀리(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2,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뭉쳤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패밀리들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인 ‘메이플 그랜드 크로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는 내년 1월 18일까지 듀얼블레이드, 데몬슬레이어, 메카닉, 카이저, 엔젤릭버스터 직업군 중 하나의 캐릭터를 레벨 30까지 성장시키면 ‘메이플스토리’에서 동일한 직업군의 60레벨 캐릭터와 장비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내년 1월 21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메이플스토리2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 내년 1월 6일까지 메이플스토리 유저들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발한다. 이에 따라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은 총 두 차례의 응모 기회를 얻게 된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 쿠폰 사용과 메이플스토리2 CBT 신청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관계자는 “메이플스토리를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3종의 게임들과 더 많은 이벤트들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