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100% 천연 텐셀 시트 사용한 '렛미인'
알림

100% 천연 텐셀 시트 사용한 '렛미인'

입력
2014.12.24 11:09
0 0

글로벌 마케팅 그룹 웰컴MS(대표 박병일)와 생활·뷰티용품 전문 유통사 (주)쎄븐아이홀딩스(대표 김태호)가 협업을 통해 선보인 '렛미인 마스크팩'이 출시와 동시에 중국, 홍콩 등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렛미인 마스크팩은 쎄븐아이홀딩스와 웰컴MS 그리고 스토리온 방송 프로그램 ‘렛미인4’가 1년 여간 공동 기획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렛미인 마스크팩의 가장 큰 특징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100% 천연소재 텐셀 시트에 있다. 텐셀 시트는 천연섬유의 장점과 합성섬유의 장점을 결합한 차세대 섬유로 주목 받고 있는 원단. 렛미인 마스크팩에 활용된 텐셀 시트의 경우 엄격한 기준을 거친 양질의 유칼립투스 목재 펄프에 아민옥사이드를 사용, 입체의 화학적인 변형 없이 물리적으로 섬유소(셀룰로오즈)를 용제 방사해 생산한다.

천연 텐셀 시트와 합성섬유를 섞어서 사용하는 일부 마스크팩 브랜드와 달리 100% 천연 텐셀 시트를 활용한다는 점은 렛미인 마스크팩의 강점이기도 하다. 이를 통해 우수한 유수분 밸런스 조절 기능은 물론 매끄러운 감촉과 탁월한 밀착력을 선사하며 무공해 제조공정과 사용 후 100% 분해를 통해 환경지킴이 역할을 도모한다. 유칼립투스 나무 자체가 선사하는 박테리아 억제 기능과 시트의 수분 흡수력을 통한 풍부한 영양감 역시 이 제품의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다.

이러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렛미인 마스크팩은 출시 한 달 만에 중국, 홍콩 등 해외에서 수입 문의가 잇따르는 등 글로벌 마스크팩으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국내에서는 약국, H&B숍을 중심으로 유통 채널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쎄븐아이홀딩스 김태호 대표는 “아무리 마케팅이 좋아도 제품 자체의 만족도가 낮다면 장기적인 레이스에서 탈락할 수밖에 없다”며 “렛미인 마스크팩은 좋은 원단과 좋은 내용물을 통해 마스크팩 시장에서 진검 승부를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렛미인 마스크팩은 총 8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알로에 등 함유 성분에 따라 안티에이징 라인부터 보습, 미백, 진정, 과다 피지 조절 등 각기 특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