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최고의 날을 맞이한 신부를 위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는 철학으로 지난 2007년 12월에 오픈한 라포엠(대표 박희정)은 신부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프리미엄 웨딩멀티숍이다.
수많은 고급 웨딩드레스 브랜드들과의 경쟁 속에서 오픈 7년 만에 정상에 오른 라포엠의 성공 비결은 무엇보다 철저히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박 대표의 고집 때문이다.
신부 한 사람 한 사람의 취향과 특성을 고려한 최고급 소재와 맞춤패턴, 오뜨 꾸뛰르 디자인,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도 높은 드레스를 제작·수입하고 있으며, 너무 심플하지도 화려하지도 않은 절제와 중용의 미덕으로 신부를 더욱 빛나게 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유통되지 않는 유럽이나 미국에서 직수입한 고급소재를 이용하여 우리나라에 하나 밖에 없는 드레스로 제작하며, 세계의 트렌드를 놓치지 않기 위해 2달에 한 번식 꾸준히 새로운 컬렉션의 드레스를 바잉하고 있다.
라포엠(La Poem)은 자체 제작한 드레스 브랜드 ‘라포엠‘과 최고급 라인 ‘라포엠 블랙라벨’, 럭셔리 수입 멀티 브랜드 ‘신디엠 바이 라포엠’을 취급한다. 수입디자이너 드레스와 자체 디자인한 감성적인 웨딩드레스를 고루 갖추어 선택의 폭이 넓은 편.
신부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라포엠 프리미엄’은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박 대표가 직접 발품을 팔아 유럽에서 신중하게 공수해오는 ‘신디엠 바이 라포엠’은 베어 백 디자인, 몽환적인 소매, 크리스탈과 비딩 디테일 등이 특징으로 오뜨 꾸띄르적인 감성의 드레스들이 많다.
박희정 대표는 “웨딩드레스는 신부가 생애 최고의 날, 단 한번 입는 옷이기 때문에 신부 스스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하며 “라포엠을 찾는 신부들 한 분 한 분을 위한 완벽한 맞춤 스타일링을 제공하려는 노력 때문에 웨딩플래너가 선정한 최고의 드레스숍 1위에 오를만큼 신부들로부터 절대적 지지를 얻고 있지 않나?”라고 인기 요인을 밝혔다.
라포엠에게 있어 2014년은 매우 특별한 해였다. 대한민국 최고 미(美)의 제전인 2014 미스코리아선발대회의 공식협찬사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미인들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했으며, 2014 미스인터내셔널대회, 2014 미스어스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 미스코리아 선 이서빈과 미스코리아 미 신수민의 대회용 드레스도 협찬했다. 세계 무대에 선 미스코리아들은 어느 나라 후보와 견주어도 손색 없는 라포엠 드레스로 특별한 아름다움을 마음껏 뽐낼 수 있었다.
앞으로 라포엠은 국내에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해외 시장에서도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영역을 넓히고자 한다. 이를 위해 그동안 많은 준비를 해온 라포엠은 2015년 중국 상해 SV웨딩컨설팅에 입점할 예정이며, 대만과 베트남에도 진출할 계획으로 아시아를 누비는 최고의 웨딩드레스 브랜드를 꿈꾸고 있다.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신부를 위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드레스로 대한민국 최고의 웨딩멀티숍 브랜드로 자리잡은 라포엠이 2015년에는 과연 한국을 넘어 아시아까지 평정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희정 대표는 말한다. “이 세상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운 여성으로 만들어주는 드레스를 만드는 오늘이 힘들지만 행복하다”고.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