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셀르 에스테틱 메디컬(대표원장 서운영)은 성형, 피부, 비만 치료의 앞선 기술을 제공하는 안티에이징 메디컬케어의 선두주자이다.
보셀르는 불어로 ‘생명력을 잃지 않고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세포’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으며 서울대 의대 동문병원으로 실력을 갖춘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미국 하버드 대학교의 면역질환 연구소에서 지정한 연구 및 치료 협력 병원으로 줄기세포 집중화 치료병원이기도 하다.
특히 세포의 노화를 막고 아름다움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의료 기술과 최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TGI, 스마트프랩, 리포킷, 멀티스테이션 등 다양한 줄기세포 시술 장비와 피부 노화를 막을 수 있는 레이저 장비는 보셀르가 자랑하는 기술이기도 하다.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는 보셀르의 안티에이징 의료 기술은 한국 뿐 아니라 몽골, 중국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보셀르 에스테틱 메디컬은 줄기세포 치료를 선도하기 위해 줄기세포 미용 성형 분야에 집중화한 시스템을 적용 중이다. 줄기세포 장비와 선진 기술을 도입하여 줄기세포의 치료분야를 미용으로 확대 중이다.
최근에는 몽골과 중국 등 해외국가들에도 분점을 내며 선진 한국 의료기술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몇 해 전 중국에 첫 진출한 보셀르 에스테틱 메디컬은 현지 진료 뿐 아니라 중국의 현지의사들을 한국으로 초청해 선진 기술을 전파하는데도 힘쓰고 있다. 올해에는 처음으로 몽골에 분점을 내고 한국의 의료기술을 알리고 있다.
보셀르 에스테틱 메디컬은 앞으로도 국내 뿐 아니라 해외시장에도 K-뷰티를 알리기 위한 선두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지난 8월에는 제주도 제주시 라마다 호텔 내에 외국인환자를 위한 안티에이징 센터를 구축하였으며 12월에는 몽골 울란바토르 시내에 유일한 한국 피부성형안티에징 센터를 설립했다. 또한 내년 1월초에는 중국 대련에 보셀르 피부성형안티에이징 센터가 오픈예정이며 3월초에는 중국가목사시에 4월에는 중국 항주시에 피부성형안티에이징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