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앞두고 테마파크들이 가족끼리, 연인끼리 즐길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로맨틱한 공연을 선보이고 신규 놀이시설도 때맞춰 오픈했다. 입장료 할인도 해주고 정성이 담긴 작은 선물도 나눠준다. 테마파크에만 가도 크리스마스 만끽할 수 있다.
● 에버랜드
에버랜드는 24일 오후 6시 30분, 밤 8시 40분 등 2회에 걸쳐 홀랜드 빌리지에서 인디밴드 ‘레이지본’의 캐럴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날 실내 극장에서는 ‘마다가스카 라이브’ 뮤지컬 공연을 평소보다 2회 늘린 4회 공연한다(25일 2회). 정문 지역 상품점 그랜드 엠포리엄에서 인형, 헤어밴드, 거울, 물병 등 7종의 캐릭터 상품이 포함된 ‘럭키박스’도 한정 판매한다. 럭키박스 안에 사파리 스페셜투어 이용권,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티익스프레스 탑승영상 촬영권, 화장품, 쿠키, 라인스토어 상품 등을 무작위로 넣어뒀다.
가족, 연인 등이 함께 즐길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진행 중인 장미원에 ‘러브랜턴 트리’를 마련하고 ‘로맨틱 바’도 운영한다. 칵테일, 맥주, 초콜릿 등을 즐기며 일루미네이션 축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대형 버스도 선보인다. 에버랜드의 야경을 배경으로 전문가가 사진을 촬영햊는 ‘로맨틱 데이트 스냅’, 초상화를 그려 주는 ‘로맨틱 일러스트’등 다양한 데이트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에버랜드는 24일 운영시간을 기존 밤 9시에서 밤 11시까지로 2시간 연장한다.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도 진행 중이다. 캐럴이 종일 울려 퍼지고 인공 눈이 내리는 가운데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도 진행된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최근 새로운 테마 존 ‘와일드 투어’를 오픈했다. 지프차를 타고 신전을 탐험하는 ‘와일드 정글’,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 ‘와일드 윙’, 보트를 타고 급류를 지나 미스터리 동굴을 모험하는 ‘와일드 리버’ 등 3종류의 어트랙션으로 구성된 어드벤쳐 존이다. 12인승 차량에 탑승해 가로 12m 길이의 거대한 스크린에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영상과 함께 가상 세계 모험을 즐긴다. 100억원을 투자해 곡면 스크린과 첨단 음향 설비 등을 장착해 현실 같은 느낌을 살렸다.
25일까지 해피크리스마스 파티가 한창이다. 이 기간 매일 오후 2시 파크 전체에 하얀 눈을 뿌리고 퍼레이드를 벌인다. 크리스마스 언더랜드 투어, 산타 빌리지 투어,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로티스 크리스마스 뮤직 쇼 등 로맨틱하고도 흥겨운 공연들을 매일 선보인다.
●서울랜드
다양한 공연을 마련했다. 모험의 나라 통나무무대에서 마리오네트 공연을 진행한다. 그림 그리는 ‘꺼벙이’, 월드스타 ‘싸이’ 등 다양한 컨셉트의 목각인형이 등장한다. 가은 곳에서 국내 최초 목각인형 제작 기능사 신동호가 직접 출연한다. 세계 최초의 해산물 마술사 김영진이 펼치는 ‘크리스마스 매직쇼’도 흥미롭다. 우럭, 멍게, 낙지를 이용한 마술과 스테이지 마술이 선보인다. 25일 미래의 나라 이벤트홀에서 뮤지컬 배우 홍지민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도 진행한다. 홍지민과 10여명의 코러스가 출연한다.
이 외에 산타의 생활공간을 꾸며놓은 ‘산타 빌리지’, 산타 복장을 한 캐릭터 인형들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캐릭터 스타와 찰칵’ 등 크리스마스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서울랜드는 삼천리동산에 최근 캐릭터 ‘라바’를 테마로 한 라바 눈썰매장을 오픈했다. 눈썰매 출발지점인 슬로프 상단과 슬로프 차향막 터널, 통행로 벽면, 입ㆍ출구 등 눈썰매장 곳곳을 라바 장식물로 꾸몄다. 라바 퍼레이드차량이 배치된 포토존도 만들었다. 31일까지 겨울축제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 중이다.
● 63스퀘어ㆍ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63스퀘어 및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3스퀘어는 25일, 27일에 크리스마스 축제를 연다. 산타 복장을 한 63밴드가 캐럴공연, 마술쇼, 페이스페인팅, 타로점을 무료로 선보인다. 24일에 입장하는 연인을 대상으로 ‘빅3’ 와 ‘야간 빅3’ 패키지를 50% 할인해 준다(중복할인 불가). 산타로 변신한 다이버와 인어공주가 벌이는 ‘언더 더 씨~월드’ 공연도 마련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28일까지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데’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 분장을 한 직원에게 올 한해 했던 착한 일을 이야기하는 어린이에게 산타 분장을 한 직원이 선물을 증정한다.
● 리솜스파캐슬
충남 예산에 위치한 리솜스파캐슬은 개장 이후 처음으로 24일 튜브썰매장 ‘캐니멀 튜브라이더’를 오픈했다. 썰매장 곳곳에 곳곳에는 캐니멀 캐릭터를 전시하고, 캐니멀 눈썰매 튜브도 마련했다. 길이는 55m. 썰매이송장치를 설치해 튜브를 들고 다녀야 하는 수고를 없앴다. 운영시간은 주중, 주말 구분 없이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다. 이용요금은 성인과 어린이 모두 7,000원이다. 30일까지는 5,000원이다.
이와 함께 천천향에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정오 및 오후 3시에 힙합공연과 레크레이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한방탕을 마련하고 야간스파도 운영한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충남 예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31일까지 12월 25일 생일자에게 스파 입장료를 50% 할인해 준다. 스파 현장 결제 시 적용되며, 매표소에 생일 증빙 서류를 제시하면 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기간 금, 토, 일요일 밤 11시까지 나이트 스파를 운영한다. 31일까지 금요일마다 동반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나이트 스파 입장 가족당 한 개씩 텀블러도 선물한다. 오후 6시 이후 나이트 스파 입장 시 입장료를 할인 해 준다.
● 웅진플레이도시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파티’를 연다. 캐릭터 물놀이 공간인 ‘투니 플레이존’에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의 캐릭터를 설치했다. 자두 산타와 루돌프,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펼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퍼레이드도 연다. 퍼레이드가 진행 중에 ‘산타의 깜짝 선물 증정’과 ‘크리스마스 포토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워터파크와 스노파크 무대에서 ‘산타&웅플걸스의 캐롤 댄스 공연’을 선보인다. 산타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게임 ‘산타를 이겨라’, 현장 룰렛 이벤트 등도 준비했다. 스파존에는 눈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윈터 스페셜 스파’를 마련했다.
김성환기자 spam001@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