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이치(대표 정영재)에서는 잠을 자면서 온열, 뜸, 마사지, 지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온열마사지기인 ‘스마트 지압침대’ ‘스마트 지압쇼파’ 2종을 출시했다.
^현재 국내를 포함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척추온열 마사지기는 10여 개 종류가 있지만 구동방법은 모두 롤링방식이어서 마사지와 동시에 잠을 자는 게 어렵다. 또 구동간 압박으로 다소의 통증과 마찰소음이 소비자의 불만으로 제기돼 왔다.
^이에 쓰리에이치는 세라믹 온열 의료기에 의료용 진동기를 장착한 스마트 지압침대와 지압쇼파를 개발했다. 이 의료용 진동기는 전통한방 지압요법과 뜸,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소음이 적고 부드러워 척추에 부담을 주지 않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4개의 발명특허기술을 비롯해 의료용 침대로 식약청으로부터 허가를 받았으며, 정부 조달청에도 등록돼 있다.
^쓰리에이치는 현재 해외수출사업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미 인도네시아, 몽골에 수출 중이며 미국, 중국, 파라과이와도 계약을 추진 중에 있다.
^한편 쓰리에이치는 차별화된 제품과 새로운 마케팅을 통해 판매를 높여가고 있다. 새로운 마케팅기법인 ‘3H 스마트지압침대 센터’는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으며 최근 3개월 동안 15개의 센터가 개설됐다. 문의 080-575-333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