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연구ㆍ제조기업 우노코스(대표 이수정ㆍwww.unocos.com)는 대표상품이자 주력제품인 ‘닥터깜 항균비누’와 ‘에이치투라인 3종’으로 베스트신상품 대상을 받았다.
닥터깜 항균비누는 에코서트에서 인정한 천연원료에 나노공법을 접목해 만든 고급 기능성 비누이다. 이 제품은 예로부터 종기, 상처 치유 및 항염 효과가 우수한 까마중 원료를 사용해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하며 항균테스트와 소비자 체험 임상시험에서 탁월한 효능을 나타냈다. 보습력이 우수해 비누 세안만으로도 당김 없이 촉촉하며 메이크업 잔여물 및 미세먼지를 제거해준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에이치투라인 3종(바디클렌저, 로션, 미스트)은 녹두, 녹차 등과 같은 식물성 성분이 들어 있어 민감성 및 트러블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이번 대상기업 선정 심사과정에서 블라인드 테스트한 결과, 에이치투는 부드럽고 발림성이 우수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돼 민감성이나 알러지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우노코스는 수출의 디딤돌이 되는 각종 인허가(미국 FDA OTC 2종, 중국 CFDA 위생허가 10종 등)을 획득해 미국과 중국의 화장품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대전역 명품마루, 대전시청 1층 TJ마트, 우노코스 쇼핑몰(www.unocos.co.kr)에서 판매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