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주변기기 수입유통회사 ㈜바이퍼럭스가 초소형 멀티 충전기 ‘클레버’(Clever 50W 5-Port Turbo Charger)를 출시했다.
클레버는 스마트폰, 블루투스 등 충전해야 할 IT기기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총 5개의 USB포트를 내장하고 있는 고성능 멀티 충전기이다. 다섯 개의 포트가 각각 2A까지 지원해 총 10A의 출력이 가능하다. 아이패드 같은 태블릿 기기 5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또 ‘클레버 기술’(Clever De Technology)를 탑재, 충전기기의 전류량을 인공지능으로 판단해 최적의 속도로 충전을 진행한다. 시중의 일반 고속충전기는 처음부터 높은 출력으로 충전을 해 충전기기에 적잖은 열을 동반시켜 배터리셀의 수명단축을 가져온다. 반면 클레버는 ‘퀵 차지(Quick Charge)’ 기술을 적용해 초반에는 고속으로 충전을 진행하며 80~90% 충전되면 점차적으로 속도를 조절해 배터리셀의 수명단축을 막아준다.
제품 외형 또한 손바닥만한 초소형 크기에 반듯한 박스형 디자인을 자랑하며 일반 가정 및 대중업소 등 어디서나 손쉽게 여러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멀티탭에 뜨거운 어댑터들이 나열되는 불편한 상황을 한번에 깔끔하게 해결해준다.
이 제품은 지난 10월 1일 첫 출시해 7일만에 총 1,000개의 제품을 완판했으며 현재까지 높은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