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대표이사 사장에 이찬의
삼천리그룹은 15일 이찬의 고문을 ㈜삼천리 대표이사 사장으로 내정하는 등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이 대표는 삼천리그룹의 기획·전략 부문을 두루 거치고, 인도네시아 현지법인인 키데코와 ㈜삼탄의 대표이사를 역임하는 등 이론과 현장을 두루 경험한 에너지 전문가로 알려졌다
NH농협금융, 투자상품 브랜드 ‘올셋’ 선포
NH농협금융은 15일 서울 중구 충정로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농협금융 대표 투자상품 브랜드 ‘올셋’(Allset)을 선포했다. 자산운용 전문 금융사로서 역량 강화의 선언적 의미로 ‘새로운 희망, 완벽한 준비’의 뜻을 담은 브랜드다. NH-CA자산운용에서 상품 개발ㆍ운용을, NH농협은행, NH투자증권 등에서 판매를 맡게 되며 내년에 총 14종의 올셋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저축은행, 최고 연 3.1% 정기예금 특판
현대저축은행은 올해 연간 순이익 1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최고 연 3.1%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정기예금을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계약기간 15개월 이상 2.9%, 17개월 이상은 3.0%의 금리를 제공하고, 인터넷뱅킹으로 가입하면 금리 0.1%포인트가 가산된다. 각 계약기간별로 500억원의 한도가 소진되면 판매가 중단된다.
비씨카드, 스키장 최대 60% 할인 이벤트
비씨카드는 휘닉스파크, 알펜시아, 대명리조트, 양지파인, 에덴벨리, 엘리시안강촌, 오크밸리,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등 전국 10개 스키장에서 리프트권 및 렌탈권 구매 시 최대 60%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은행, 채팅 상담 서비스 오픈
우리은행은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이용자들이 문자 채팅으로 금융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우리톡 상담’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홈페이지 내 상품코너의 상담안내 배너를 누르면 상담원과 일대일 대화를 할 수 있고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그룹 연말 이웃사랑 성금 50억원 기탁
롯데그룹은 15일 연말 이웃사랑 성금 5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인원 롯데정책본부 부회장이 서울 정동에 있는 사회복지공동 모금회 사무실을 찾아 직접 성금을 전달했으며, 1999년부터 올해까지 총 490여억 원을 임직원들이 함께 모아 기부해왔다.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소통위한 ‘밴드’개설
아모레퍼시픽은 전ㆍ현직 임직원들 사이의 소통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아모레퍼시픽 밴드’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최신 정보나 경조사 소식과 함께 경력증명서 신청 및 발급, 동호회 활동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또 경력이 단절된 여성 퇴직자들에게 재취업 기회를 제공할 계획도 세우고 있다.
외환은행, 방글라데시 ‘프라임은행’과 업무협약
외환은행은 지난 12일 외환은행 본점에서 방글라데시 현지 은행인 프라임은행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내에 거주하는 1만 4,000여 방글라데시 근로자들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방글라데시와 한국에서의 공동마케팅 강화를 위해 추진됐다
신한금융 이웃사랑 성금 50억원
신한금융은 15일 서울 중구 정동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이웃사랑 성금 50억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장애인 복지증진, 저소득층 대상 금융경제교육, 글로벌 사회공헌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로써 신한금융은 2002년부터 올해까지 총 457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IBK기업은행, 한국능률협회인증원과 업무협약
IBK기업은행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과 ‘중소기업 경영혁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기업은행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주관하는 가족친화형기업인증과 온실가스목표관리제, 온실가스 배출권거래제 등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중소기업에 제공키로 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