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마 베팅포커스 (12월 5일ㆍ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마 베팅포커스 (12월 5일ㆍ금)

입력
2014.12.04 13:15
0 0

경마 베팅포커스 (12월 5일ㆍ금)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①창동에이스- 실전적응 부진과 컨디션 난조로 능력대비 성적 부진하지만 능검시 가능성 보인 마필. 최근 힘차고 체중 불며 걸음 호전 중이고 직전 전개 꼬였음에도 근성 있는 걸음 보여줘 강자 없는 편성 맞아 게이트 이점 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⑧탐라행운- 실전 빠른 적응력 보이며 상승세 이어가다 직전 급격히 불어난 체중과 컨디션 난조로 의지 없이 후미 탐색한 뒤 전력보강 마친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이다. 상태 좋아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3경주 ④리타컨트리- 직전의 경험도 있는 만큼 3전째인 이번엔 더욱 선전이 기대되고, 뛸수록 기량이 더욱 나아지고 있어 힘이 차나가는 단계에 좋은 성장을 기대해 본다. 입상이 유력하다.

9경주 ⑬도원결의- 훌륭한 기본기를 갖춘 경주마로 힘이 덜 찬 탓이 크지만 앞으로 1군까지 성장을 점치고 있는 만큼 분명 다른 모습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1경주 ⑪마천볼트- 기본기가 우수한 마필로 현군에서는 그 어떤 편성에서도 자력 입상을 기대할 수 있을 정도의 잠재력과 능력을 겸비하고 있다. 국내 마방 중 가장 신마 승부가 강한 30조 마방의 특성을 고려해 본다면 필히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4경주 ⑩스카이선- 기본 발주는 상당히 좋은 마필로 상황에 따라서는 선입 전개도 가능하다. 이번 경주는 제대로 된 승부 타이밍으로 볼 수 있겠고, 기습 선행까지 가능한 여건을 맞이해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②스타명운- 비록 데뷔전에서 우승을 챙기지 못해 실망을 주기도 했다지만 이번에는 감각을 터득한 이상 우승은 떼논당상이다. 특히 발 빠른 순발력으로 앞장서면서 직전 부진을 만회하고 나선다.

8경주 ①비카골드- 최근 경주에서는 실망스런 경주력을 보여 줬지만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을 안고 있어 우승을 거두는 데는 이유가 없을 것이다. 어쨌든 그동안의 부진을 만회하고 나선 이상 강공으로 우승 챙긴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