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출판인회의, 우수편집도서상 수상
한국출판인회의(회장 대행 윤철호)가 제2회 우수편집도서상 수상도서로 ‘조선시대 책과 지식의 역사’(천년의상상)와 ‘괜찮아, 선생님이 기다릴게’(사계절)를 선정했다. 우수편집도서상은 출판물의 내용과 의의, 디자인, 교정 등을 종합 심사해 시상하며 백붕제기념출판문화진흥재단의 지원을 받는다.
출판인회의는 또 ‘2014 올해의 출판인’ 본상 수상자로 강동권 이학사 대표를 선정하고 ▦공로상 권종택 보림출판사 대표 ▦특별상 한국작가회의 ▦편집부문상 염현숙 문학동네 편집국장 ▦마케팅부문상 이경호 한길사 영업이사 ▦디자인부문상 박진범 공중정원디자인 대표를 선정했다. 시상식은 9일 연세대 동문회관에서 열리는 ‘출판인의 밤’에서 열린다.
생명사랑 어린이 뮤지컬 '솔솔이와 고양이 슈퍼밴드' 공연
어린이를 위한 창작 뮤지컬 '솔솔이와 고양이 슈퍼밴드'가 서울 중구 초동 명보아트홀 가온홀에서 공연된다. 여성 타악 퍼포먼스 그룹 드럼캣 공연의 어린이 버전이다. 동네 사람에게 붙잡힌 길고양이 솔솔이를 구하기 위해 친구 길고양이들과 집고양이들이 힘을 합쳐 밴드 공연을 선보인다는 내용이다. 수익금의 일부는 유기동물 사랑 나눔 기금으로 사용된다. 12월에는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 오후 1시, 주말과 공휴일 오전 11시와 오후 1시 공연한다. 1544-155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