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이 글로벌 브랜드 락앤락(LOCK&LOCK) 중국 모델로 활동한다.
락앤락은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류스타 이종석을 모델로 발탁해 2015년 중국의 젊은 층 공략 및 소비자 층 확대를 할 계획이다. 이종석과 함께 한 락앤락 신규 광고는 이달 중 중국 내 주요 디지털 매체를 중심으로 공개된다.
락앤락 중국 사업총괄 신동훈 부사장은 “활기차면서 부드러운 이미지로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이종석의 팔색조 같은 매력이 락앤락에 밝고 젊은 이미지를 부여함과 동시에 신뢰감을 주기에 적격이라고 판단했다. 2015년 중국시장에서 밀폐용기는 물론 텀블러, 캐릭터 제품 등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신제품이 대거 출시되는 만큼 이종석 효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종석이 모델로 발탁 된 락앤락은 중국 브랜드 파워지수(C-BPI)’에서 올해로 밀폐용기 부문 3년 연속, 보온병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등 중국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중국시장이 2013년 전체 매출의 52%를 차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종석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닥터이방인에 이어 SBS 피노키오로 국내 드라마에서 3연타석 흥행 홈런을 치고 있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