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벨포트 광복점, 오픈 한달 감사 이벤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벨포트 광복점, 오픈 한달 감사 이벤트

입력
2014.11.28 14:03
0 0

벨포트 광복점, 오픈 한달 감사 이벤트

아이비, 조여정, 리키김 등 축하 행사…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뷰티 전문 유통 멀티스토어 벨포트 부산 광복점이 오픈 한 달을 맞아 29일 특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당일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솜사탕과 롤리팝 사탕, 커피 등을 제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또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된 100 여 명에게 벨포트의 프리미엄 화장품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후 6시에는 가수 아이비, 배우 조여정, 리키킴이 방문하는 포토월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매장 앞에서는 비보잉과 비트박스, 바이올린, 탭댄스 등의 공연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29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위켄드(Black Friday Weekend)’ 프로모션을 열고, 벨포트 대표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의 핸드케어 18종을 포함한 인기 내추럴 핸드케어 및 리퀴드솝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할인행사는 벨포트 홈페이지에서도 함께 진행한다.

벨포트 부산 광복점은 10월 31일 부산에 최초로 입점한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 유통 멀티스토어로, 수입 및 국내 화장품 1,500여 종과 약사의 피부관리 상담 및 피부마사지 등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화장품 판매뿐 아니라 뷰티클래스와 문화공연 등을 상시 열어 광복패션거리에 문화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주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 원장이 진행한 코스메틱 브랜드 카고(Cargo)의 메이크업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기정 벨포트 홍보팀 상무는 “브랜드 론칭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광복점을 오픈해 홍보 부족으로 마케팅이 어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부산 시민들이 기대 이상으로 큰 관심을 보여주셨다”며 “앞으로도 벨포트 부산 광복점이 부산의 대표적인 뷰티명소로 조명 받을 수 있도록, 뷰티클래스, 메이크업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창배기자 kimcb@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