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11월 29일ㆍ토)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①제이원- 전경주 중하위권의 순위는 기록했지만 가벼운 훈련으로 출전한 마필치고는 충분한 가능성을 보였다는 판단이다. 이번엔 게이트도 1번을 배정 받았고 훈련 강도 역시 올려놓고 출전해 비교적 많은 걸음 변화가 예상된다.
6경주 ①대륙강자- 초반 선두권 가담여부에 따라 경주력에 상당한 편차를 보이는 마필이다. 1번 게이트 이점을 살려 선두권에 붙여 놓는다면 3위권 성적 정도는 자력으로 가능해 보인다.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1경주 ⑨흑진주- 강 구보를 길게 몰아주며 지구력 보강했고 힘 있는 발놀림에 투지도 더욱 강해져 걸음변화 보일 마필이다.
8경주 ⑭옥천지-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전력 다졌고 힘이 차면서 스피드감이 매우 좋아진 마필이라 걸음변화 보일 마필이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5경주 ②달려라강적- 주행심사시 상당한 가능성을 보여줬던 신예마다. 직전 데뷔전에서 실전 적응에만 주력했던 모습이었다면 이번 경주는 승부타이밍에 경주 여건 좋아 관심마로 손색없다.
6경주 ①대륙강자- 발전 기대치가 높은 마필이나 실전에서 아직은 이렇다 할 능력 발휘를 못하고 있다. 이번 경주는 최근 대비 가장 해볼만한 여건을 맞이한 만큼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7경주 ④대군황- 기본 저력은 빵빵하다. 능력 주행검사에서도 어느 정도 기량을 선보여 데뷔전에서는 아쉽게도 준우승에 그쳐야만 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별다른 강자가 없어 손쉽게 우승을 거머쥘 찬스다.
9경주 ②라온루사- 기량이 막강한 준족이다. 직전 과천시장배에 출전하면서 강적들과 경험을 다진 만큼 이번에는 우승을 거두는 데는 한층 수월할 것이다. 더구나 순발력이 좋아 앞선에서 경주를 이끌면서 잠재된 기량을 보여준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