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11월 28일ㆍ금)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⑨영웅지존- 초반 느린 단점 있지만 탄력 좋아 빠르지 않은 흐름 유리한 추입형 마필. 주폭 좋아 늘어난 거리 유리하고 직전 전개 꼬였음에도 막판 재탄력 받는 근성까지 보여줘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전개 이점 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⑧삼한영웅- 뚜렷하게 전력 신장된 걸음은 아니지만 기복 없이 꾸준하게 전력 보강하며 걸음 늘고 있는 마필. 탄력 좋아 빠르지 않은 흐름과 강자 틈 거리경험 유리하고 상태 양호해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6경주 ⑩길상- 최근 전개상 의지 약했던 마필로 훈련강도 올리면서 전력 다졌고 무빙력이 좋은 마필이라 종반 한발 기대할 수 있다
8경주 ⑧금포철마- 최근 결정력 부족으로 아쉬움 남긴 마필이지만 강구보시 힘 있는 발놀림에 투지도 강해 변화 보일 마필이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1경주 ⑩영광의장군- 주행심사시 모습을 보면, 초반 다소 늦은 발주로 인해 최후미 전개 후 종반에도 시종 추진없이 여유있는 걸음으로 주행심사를 통과한 바 있다. 이번 경주 승부타이밍에 상대 약해 노려볼 마필로 손색없다.
3경주 ①난다날아- 기본기는 우수한 마필로 아직 실전 경험이 부족할 뿐, 잠재력과 능력에서 높은 평가가 가능하다. 이번 경주는 현군에서도 최약편성을 맞이했고, 편성상 믿음직한 경주마가 없는 만큼 필히 노려볼 찬스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4경주 ⑩오칼라캡틴- 29전을 치르면서 우승 한 번도 거두지 못했던 부진 마필이다. 하지만 혼전 뚝심은 타의추종을 불허할 만큼 대단히 뛰어나다. 더구나 출전마 모두가 1600m 첫 경험이라 오히려 마음 놓고 기량을 발휘할 준비는 되어 있어 우승은 떼논당상이다.
5경주 ④유성드림- 능력마들이 연전연승 한 경우도 있다지만 착실히 기본기를 충족하면서 차근차근 명마대열에 입성하는 경우도 있다. 오히려 후자에 가까운 만큼 앞으로 자못 기대가 큰 준족 중의 하나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