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 스모커를 위한 전자담배 ‘하카프리미엄’이 금연열풍 속에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하카프리미엄’은 액상코리아와 하카코리아가 합작으로 출시한 전자담배로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하는 특허기술을 통해 충전이 용이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최고급 스위치, 풍부한 무화량(연기량)을 통한 환상적인 맛 또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실버, 핑크, 카멜레온, 화이트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외관은 친환경적인 고급 무광 크롬 코팅을 사용해 지문이 잘 묻지 않고 벗겨짐이 적은 것도 눈에 띄는 대목이다. 이외에도 배터리 잔량이 30%이하일 때 버튼 불빛이 붉은 색으로 변해 충전 시기를 쉽게 알수 있으며 과충전을 포함한 각종 보호기능이 내장되어 있다는 점과 꾸준한 품질관리를 거쳐 불량 및 고장이 적은 점도 ‘하카프리미엄’의 인기상승에 한 몫을 담당했다.
액상코리아는 ‘하카프리미엄’외에도 외출을 하거나 초보자가 편하게 쓸 수 있는 가볍고 편리한 전자담배인 ‘하카미니’도 출시하고 있는데 초슬림형으로 출시돼 여성들이나 흡연량이 적은 사람들의 선호도가 높다.
액상코리아는 향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전자담배를 계속해서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