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건성용 샴푸(530g), 중/지성용 샴푸(530g), 양모제 역할을 하는 헤어토닉액(120ml) 등 천연한방탈모방지샴푸를 출시한 테라피션의 성장세가 예사롭지 않다.
올해 상반기 미국 FDA OTC 부문 정식 등록은 물론, 국내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을 받으며 제품의 신뢰성을 확보한 것이 테라피션을 성장세를 이끈 요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천연한방생약성분과 천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테라피션의 천연한방탈모방지샴푸는 발모 및 비듬개선과 그 제조 방법, 탈모방지 및 발모촉진용 조성물에 관한 특허등록을 이미 마친 상황이며 샴푸와 헤어토닉이 특허 받은 조성물을 통해 발모를 도와주고, 살균력이 좋아 젖은 비듬, 마른 비듬과 같은 비듬성 두피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테라피션의 천연한방탈모방지 샴푸는 지루성 두피염, 지성 두피 등과 같은 문제성 두피를 관리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며 샴푸와 헤어토닉액만으로 두피 및 모근까지 복합적으로 케어가 가능해 여러 헤어관리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테라피션의 천연한방탈모방지샴푸는 탈모를 걱정하는 일반인이나 탈모치료중인 탈모인까지 장기적으로 사용해도 무방한 저자극 천연한방 추출물 샴푸로 더욱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