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SK엔카, 차량 등급 알려주는 ‘등급진단팩’ 앱 출시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SK엔카, 차량 등급 알려주는 ‘등급진단팩’ 앱 출시 外

입력
2014.11.24 14:07
0 0

SK엔카, 차량 등급 알려주는 ‘등급진단팩’ 앱 출시

SK엔카가 중고차를 구매할 때 사진을 보고 차량의 등급을 정확히 구분할 수 있는 등급진단팩 앱을 출시,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이 앱은 실제 사진을 통해 차량의 옵션 유무를 확인하고 등급을 구분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해당 앱으로 국내 5개 완성차는 물론 BMW, 벤츠, 아우디 등 총 23개 브랜드의 등급을 구분할 수 있다. 차량 제원, 현재 거래 중인 동급 중고차 매물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볼 수 있다. 기간에 따라 이용 요금이 다르며, 내달 31일까지 1개월 이용권은 원래 가격에서 반값 할인된 7,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지난 21일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 등 임직원 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일대를 찾아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을 통해 제기동을 찾은 임직원들은 이날 하루 동안 3,000여 장의 연탄을 배달했으며 성금을 포함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대한적십자사의 긴급 구호 차량 지원 및 도로교통 안전 캠페인 등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무상점검 서비스

푸조와 시트로엥의 국내 수입사인 한불모터스가 24일부터 내달 6일까지 2주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배터리, 냉각수,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등 총 3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미등ㆍ브레이크 전구류 무료 교체 및 부품 및 공임 비용을 10% 할인해 준다. 또한 에어 디플렉터 출시 기념 20% 할인 및 스티커 픽스 30% 할인도 진행하며, 15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