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 달성
컴투스가 자사의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유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 자정까지 자신이 사용한 에너지 누적량에 따라 5단계에 걸쳐 신비 소환서, 마나석, 크리스탈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최종적으로 1000개의 에너지를 사용하면 마나석 30만 개와 데빌몬을 증정한다. 보상 아이템은 에너지량을 달성한 후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선물 받기를 클릭하면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쿤룬코리아, ‘에덴:시련의 땅’ 애플 앱스토어 출시
쿤룬코리아가 신작 무한던전 MORPG ‘에덴:시련의 땅’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에덴:시련의땅은 신비의 대륙 에덴을 어지럽히는 마족을 무찌르고자 혹독한 훈련을 거치며 성장하는 전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MORPG다. 솔로, 멀티, 영웅 등 기존 출시작들 보다 던전의 규모 및 종류를 다양화해 대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했으며 이를 통해 강력한 파티플레이와 레이드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화면 슬라이드 시, 캐릭터가 순간 이동하거나 회피, 공격 등의 기능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어 통쾌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넷마블, ‘파이브소울’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퍼즐 RPG 신작 ‘파이브소울’을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퍼즐 판에 펼쳐진 불, 물, 나무, 빛 등 네 가지 속성의 룬(Rune)들 중 동일한 속성을 가진 것을 손가락 드래그로 이어 상대를 공격하는 간단한 방식의 전투가 특징인 게임이다. 길게 연결할수록 강력한 공격을 구사할 수 있고 투명룬을 이용하면 다른 속성의 룬까지 한번에 연결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 게임에서 4단계까지 진화가 가능한 600 여종의 캐릭터와 여러 종류의 보스 몬스터가 기다리고 있는 300개 이상의 던전, 미션 수행으로 캐릭터의 각종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히어로 퀘스트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 ‘블랙스쿼드’ 무료 체험 이벤트
네오위즈게임즈가 신작 FPS(일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의 무료 체험을 운영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일 공개서비스(OBT)에 앞서 이용자들이 블랙스쿼드를 불편함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무료 체험존은 전국 300개 PC방을 대상으로 공개서비스 내달 13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된다. 시간은 평일은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주말은 오후 2시부터 8시까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매주 공식 홈페이지(blacksquad.pmang.com)를 통해 공지되는 PC방 중 하나를 찾아가 도우미에게 문의 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